남경 김

2022년 1월 6일2분

강서 마사지알바는 시크릿왁싱테라피에서 기분 좋게 근무해요!

2022년 10월 20일 업데이트됨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강서 마사지알바의 대한 소식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강서 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시크릿왁싱테라피에 대한 소식입니다! 요즘에 날씨가 많이 풀리고 있다는 느낌이 슬슬 오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 추운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슬슬 구직 성수기가 오고 있는데 그 전에 빨리 구직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내용을 살펴보시기 전에 가장 먼저 봐야 하는 게 위치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여기는 발산역 9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주변에 영화관이나 카페, 식당 등 주변 상권이 많이 발달이 되어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지투프라자 302호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링크 걸어뒀습니다!

강서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집 분야로는 마사지 관리사님, 왁싱관리사님, 샵매니저 이렇게 총 3가지의 모집을 하고 계시고요, 지원 자격은 경력이나 연령 무관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한데요, 보통은 연령 제한이 걸려있어서 제한이 걸리셔서 지원을 못하셨던 분들이 계셨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은 조금 더 관심 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서 마사지알바 복도

강서 마사지알바의 근무 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맞춰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대나 날짜가 있으시면 협의를 통해서 결정이 되고 있고요, 자유로운 스케줄 근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는 것 같습니다! 휴무 날짜 또한 협의 후에 결정이 되는 부분이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고요, 샵 매니저님도 모집을 하고 있으니 이 분야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강서 마사지알바 관리실1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관리사님 분들이나 왁싱 관리사님 그리고 샵 매니저님 분들 모두 동일하게 35000원 이상의 시급으로 책정이 되고 있고요, 경력 우대가 당연히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면접 보러 가셔서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지급 방법 또한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보여지는 연락처를 통해 들어보시거나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강서 마사지알바 관리실2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라 위생과 청결 만큼은 신경을 쓰고 계신데요, 내부 시설이 좋아서 근무하시기에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만큼 근무하시는 분들 분위기 자체도 좋아서 텃세 같은 부분은 일절 없는 편이고요, 가셔서 편하게 근무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확 드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강서 시크릿왁싱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강서 마사지의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강서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 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