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스완스웨디시에서 함께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스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서울의 중심 강남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편이 굉장히 좋은데요, 더 자세한 위치나 모집 내용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강남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굉장히 편한 편인데요, 확실히 강남역이라 그런지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근방에 많이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23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자면 아로마, 스웨디시 혹은 로미로미 2개월 이상의 경력자 분들을 모집하고 계시고요, 용모 단정하신 25세에서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까요 이에 해당하시는 분들 부담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 조건이 있는 편이지만 2개월이니 지원하실 수 있는 범위가 넓은 것 같아서 좋은 것 같네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 조와 야간 조로 나뉘어져 있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자세한 근무시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조 오전 11시에 출근하시면 되시고요, 야간 조는 오후 7시에 출근하시고 퇴근은 자유롭게 하셔도 되십니다. 휴무 시간은 협의를 통해 결정이 되고 있고요, 주 5일 근무, 주 3회, 주말 근무 등 원하시는 날짜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이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5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기 때문에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야간 근무 시 교통비도 지급을 해드리고 있어서 야간 관리사님들 차 끊길 걱정 없이 출근 하셔도 되시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채용 인원이 정해져 있어서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주간 조/ 야간 조 각 1명을 모집 하고 있으니 참고 해주시고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아르바이트의 방식으로도 물론 환영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셨던 분들도 빨리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강남역 스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시간 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 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