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강릉 마사지알바는 뉴스웨디시에서 새롭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소식은 강릉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강릉 교동에 위치하고 있는 뉴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위치가 너무 좋아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고 하시는데요, 이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부족해서 모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강릉 원주대학교 인근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왜 위치가 좋다고 했는지 알 수가 있는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출퇴근을 하시는 데에 굉장히 편할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강원 강릉시 솔올로 25 7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릉 마사지알바 건물
강릉 마사지알바 건물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태와 착실한 분이시면 경력자와 초보자 모두 환영을 하고 계시고요, 45세 이하의 성인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 아닌 점 너무 좋은 조건인 것 같고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신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강릉 마사지알바 카운터
강릉 마사지알바 카운터

강릉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후 2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 협의 후 조정이 가능한 부분이니 너무 어렵게 생각 마시고 원하시는 시간대 면접 시 말씀 편하게 나눠보시고 조정하시면 되시고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도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강릉 마사지알바 복도
강릉 마사지알바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내용이죠!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코스는 70분 단일 코스이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퇴근 시에 바로 급여 받아가 보실 수 있으니 하루 근무한 거에 대한 결과를 바로 알 수가 있어서 좋은 점 인 것 같습니다!

강릉 마사지알바 관리실
강릉 마사지알바 관리실

상단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내부만 봐도 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지 한 눈에 알 수 있을 정도로 너무 깔끔하고 근무하시기에도 좋을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강릉 뉴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강릉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