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빈 김

강북 1인샵 마사지 최고의 실력과 시설 !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너무 극성이죠? 코로나때문에 외출하기도 무섭고 사람많은곳은 더더욱 꺼려지는데요~ 평소에 운동을 많이 좋아하는편인데 코로나 때문에 꼭 필요한 외출 외에는 잘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몸도 찌뿌둥하고 근육도 많이 뭉쳐있고해서 마사지를 받고싶었는데 사람들이 많은 샵은 가기가 좀 꺼려지더라구요.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도 않은 사람들이 있을거 같기도하고.. 1인샵을 알아보다가 강북에 유명한 1인샵마사지로 결정했어요!


강북 1인샵 마사지 내부

1인샵마사지 샵의 문을 열고 들어왔을때 샵 전체에 향초의 향이 은은하게 퍼져있었어요~ 샵 내부는 화이트톤에 조명도 다른샵들에 비해 밝은편 이여서 그런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였어요~인테리어도 모던해 젊은분들도 즐겨찾을 수 있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유난히 화초나 꽃장식이 많아서 그런지 상쾌한 느낌이더라구요. 입장할 때 부터 힐링하러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강북이 이런샵을 만나게 돼서 되게 반갑네요^^


강북 1인샵 마사지 방역

그리고 제가 많이 우려하는 코로나..! 강북 1인샵 마사지 샵은 방역이 굉장히 철저했답니다! 일단 들어오고 큐알코드를 찍고 비대면 체온측정기로 체온을 측정한뒤 손소독을 마친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기계! 처음에는 빔프로젝트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방역기계더라구요!


강북 1인샵 마사지 소독

칙-하는 소리와 함께 샵 전체에 연기가 퍼져나가는데 수시로 샵을 소독을 하시더라구요. 이 연기가 소독하는건데 이런 방역이 잘되어 있는걸 보니 다른샵들 보다 더 소독을 꼼꼼히 하시는거 같아 마음 편하게 강북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원장님이 정말 방역체계를 잘 지키시며 운영하셨어요~

강북 1인샵 마사지 인테리어

강북 1인샵 마사지는 관리에 들어가는 제품들도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고 계셨어요~ 관리 비용이 꽤 있지만 이왕 받을거 기분좋게 받는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인테리어가 잘 되어진 강북샵에 좋은 제품으로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는 관리여서 그런지 비싸다라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따뜻한 히비스커스를 주셨습니다~ 마침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차를 내주시네요^^ 차를마시면서 코스를 골랐는데 저는 아로마 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요즘같은 시국에는 더더욱 1인샵을 찾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예약하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이왕 온김에 제대로 힐링하고싶어서 120분코스로 결정했습니다!


강북 1인샵 마사지 탈의실

1인샵마사지를 하는 곳이라 그런지 방안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게 화장실, 탈의실, 샤워실 보든게 다 갖춰져있었어요. 저는 스타일러가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마침 밖에 비가 많이 와서 옷들이 많이 젖어있어서 많이 꿉꿉했는데 마사지를 받고 뽀송뽀송한 옷으로 나갈 수 있어서 매우 맘에 들었답니다^^


강북 1인샵 마사지 가운

요즘 스타일러도 구비되어 있는곳이 늘어간다고는 하지만 강북에서도 이렇게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는곳은 정말 흔지 않은데 강북 1인샵 마사지 샵은 프리미엄 샵이여서 이런 기기들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강북 1인샵 마사지 공기청정기

요즘 미세먼지도 많이 심해 환기도 어려운데 환기가 잘안되어 있는 샵에 가면 머리가 아프고 코도 좀 막히더라구요. 강북 1인샵 마사지 샵은 방에는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그런지 좀 더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방안에서 즐길 수 있는 족욕이라 그런지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굳이 족욕실까지 왔다 갔다 할 필요가 없어 복잡하지 않았답니다. 비까지와서 더 추웠던 날씨여서 온몸이 꽁꽁 얼어있었는데 따듯한 물에 발을 스윽 담구니 몸이 녹는 기분이였어요~ 물온도도 적당해서 좋았고 발을 움직일 때 마다 풍겨오는 족욕제 향이 너무 좋았어요! 느긋하게 족욕을 즐길 시간도 넉넉해서 몸을 더 녹일 수 있었습니다~


강북 1인샵 마사지 일회용커버

배게에는 일회용커버가 씌워져있었어요. 등쪽이나 후반부 관리가 들어갈때는 배게에 얼굴이 닿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안 좋아보이고 찝찝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일회용 커버가 있으니 청결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어디하나 거슬리지 않고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강북의 1인샵마사지 샵이네요!


강북 1인샵 마사지 아로마오일

제가 받은 아로마오일이네요! 천연 호호바오일이라 보습에 굉장히 탁월하대요. 또한 오일중에 가장 거부반응이 적은오일이라 누구나 촉촉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겨울철에 가장 신경쓰이는게 보습인데 이렇게 좋은 오일로 마사지를 받으니 피부도 더 촉촉해지네요

강북 1인샵 마사지 두피마사지

귀뒤에 살짝 아로마오일을 묻혀주시는데 머리가 굉장히 상쾌해지더라구요. 그리고 가볍게 두피를 마사지해주시는데 그냥 손으로 꾹꾹 누르는 압이 아니라 체중이 실어 지긋이 눌러주시는데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두피마사지를 전분적으로 다루는 샵도 아닌데 제가 지금껏 받아봤던 두피마사지중에 최고였어요...!


강북 1인샵 마사지 집중케어

제일 많이 뭉쳐있던 승모근쪽과 목을 오일을 이용해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건들이기만 해도 찌릿찌릿할 정도였는데 어느순간부터 근육이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오른쪽 어깨가 유독 많이 뭉쳐있었는데 이쪽을 많이 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제 생활습관 까지도 하나하나 물어보시는게 저에게 맞춰주시면서 관리 해주시는데 제대로 케어 받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강북 1인샵 마사지 샤워실

20분같던 120분관리가 끝나고 어깨와 목을 움직여보니 아프지도 않고 정말 시원하게 잘 풀어졌더라구요! 압을 조금만 쌔면 며칠을 아파하는데 그런점이 전혀 없었답니다! 몸이 정말 가벼워졌어요.. 이제 몸에 남아있는 오일기를 제거하러 샤워를 하러 샤워실에 들어왔습니다. 다른샵들과는 달리 1인샵마사지 샵은 한번 쓰기 좋은 양으로 딱 나눠져있는 샤워용품들이 있었어요. 꼭 호텔 어메니티같은 구성이더라구요! 한번 쓴 제품은 재사용을 하지 않는 점이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샤워실도 곰팡이나 물 때하나 없이 반짝반짝했어요!



수건에서 이상한냄새가 나는곳이 간혹 있는데 강북 1인샵 마사지 샵은 이렇게 뽀송뽀송하게 잘 세탁되어져 있는 수건들도 보기좋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화장솜과 머리끈 면봉등 일회용품들도 깔금하게 있고 세면도구나 스킨케어들도 좋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세팅되어 있어서 정말 1인샵마사지 샵에서 대접받는느낌을 제대로 느끼고 왔답니다!



1인샵마사지 샵의 관리가 끝나고 따듯한 차를 한잔 주셨는데 이번에는 로즈힙을 주셨어요~ 여러 가지 차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강북에서 왜 유명할까를 알 수 있는 관리였어요. 제가 다녔던 1인샵마사지 샵들 중에서는 정말 으뜸이네요! 24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다음에도 강북 1인샵 마사지 샵을 꼭 방문 할 거 같습니다!

[ 관련 게시글 ]


> 평택 1인샵 마사지 최고의 실력

> 울산 1인샵 마사지 알아보기!

> 연산동스웨디시 정말 꼼꼼하게 관리해주세요!

> 대전 한국인 마사지 활력 충전소!

> 은평 감성마사지 BEST3 알아보기!



조회 23회댓글 0개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