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힐스웨디시에서 함께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힐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텐 데요. 여기는 테라피 관리사님 및 실장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고요, 근무 환경도 굉장히 좋은 편이라 소개를 얼른 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청주 시외 버스 터미널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조건이 될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08 2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 위에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이제 위치를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렸으니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 무관의 3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고요, 경력자 분들은 당연히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고 초보자 분들이시라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신데요, 매장 내에서 쉽게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걱정 마시고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요,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신 분들은 면접 후의 협의 후 조정하시면 되시고요, 휴일은 원하시는 날에 쉬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또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이 편하게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출퇴근 시간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조건 인 듯 하네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인 급여 조건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급 7만 원 + 인센티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청주 최고의 페이를 지급 하신다고 하시니까요 더 자세한 부분은 면접 시에나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서 편하게 문의를 해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청주에서 No.1이라고 자부하고 있는 일 많은 가게이니 가셔서 편하게 근무하시면 되실 듯 하네요!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보이는 인포메이션부터가 굉장히 깔끔해서 들어서자마자 괜찮은 샵이다라고 느껴보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여기까지 강서동 힐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강서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