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권팀장

개인돈대출 간과해선 안 될 명심할 점들

별도의 승인절차가 복잡하지 않는 간단한 대출들은 최근들어 사기가 많아져서 정당히 대부업체등록 절차를 밟고 영업을 하고 있는 회사들에게는 눈엣가시인데요. 사실 대부업체들은 여러가지 대출상품을 판매하기 이전에 있어서 해당 상품을 소비자가 고객에 재무상태에 적당한 상품인지를 끊임없이 고려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보니 소액대출이더라도 직업을 물어보는 것이지요. 개인돈대출은 예전부터 소득이 높고 신용이 좋은 사람들은 종종 이용하던 상품이었습니다.





별도로 담보를 잡아도 되지 않아도 되고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주지 않다 보니 편해서 고액 연봉자들께서 급한 자금 유연성을 위해 이용하시기도 합니다. 급전대출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주의해야할 부분에 대해선 강조해도 모자르지 않다보니 권팀장이 한번 심도있게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래 그거 맞아 사채


말 그대로입니다. 개인과 개인간의 사사로운 채무관계이지요. 그런데 하나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이 대부업체 입장에서도 보증해줄만한 서류나 담보가 없다보니 금액을 크게 해주기도 위험하고 이용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도 이율에 관해서 혹은 내가 이용하는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된 곳인지에 대해서 끊임없이 물음표를 던질 것입니다.


일수대출 이든 개인돈대출 이든 반드시 정식 등록업체인지 확인을 한 후에 이용하심이 가장 적절한 처세라고 생각되오면서 아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관련게시글






선입금을 요구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주로 뻔한 래퍼토리여서 설명을 간략하게 해드리자면 통장 확인을 위해 3만원 정도의 선입금을 요구하는데 얼마 안되는 금액이어서 사기 치겠나 싶어서 방심하시는데 이렇게 받고 잠수를 타버리는 경우도 있다 보니 아까 말씀드린 정식 업체인지 확인을 하심을 간곡히 바랍니다. 대출브라더스에서는 정식등록된 업체만을 포함하고 있으니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개인돈대출에 관련해서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진 않지만 신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믿을 만한 업체인지 자금 건전성이 높은지 등등 여러가지 지표를 보고 판단 할 수 있지만 대출브라더스에서 검증된 회사들과 거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밖에도 무직자대출, 프리랜서대출, 주부대출에 관련에서도 여러 전문업체가 있으니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상품 수령하시고 즐거운 금융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될만한 게시글


대한민국 No.1 대출 직거래 사이트





조회수 6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