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은 건대플로에서 편하고 쾌적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테라피 구인구직 소식을 안내해드리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건대플로 샵 소식을 전달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마사지와 왁싱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건대플로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건대에서 구직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집중 해서 읽어보셔야 할 소식인데요. 권팀장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지도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지도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건대플로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샵의 자세한 위치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건대플로 샵은 광진구 화양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가까운 거리에 건대입구역이 있다는 점인데요. 상권이 매우 좋은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샵이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데요. 주변 상권 역시도 매우 발달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197 지하 1층 입니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입간판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입간판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을 모집 하고 있는 건대플로 샵의 내부 모습도 살펴보겠는데요. 건대플로 샵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샵이라고 말씀드릴 수가 있는데요. 마사지와 왁싱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샵이 꾸며져 있는데요. 샵을 처음 들어서면 깔끔한 입간판부터가 고급스러운 건대플로 샵입니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관리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관리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리실 시설이 궁금하실텐데요. 관리실 시설 역시도 흠잡을 때가 없는 최고의 공간인데요. 쇼파와 테이블이 들어 가고 넉넉한 공간과 깔끔하게 정돈된 관리실로 세팅 되어 있어 많은 손님들이 높은 만족감과 재방문을 해주고 계시는데요. 관리베드는 좀더 위생적으로 비닐커버를 사용하여 관리사님들이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샤워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샤워실

그럼! 본격적으로 자세한 건대플로 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플로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는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며 초보자 분들이나 경력이 없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초보자를 위한 무료교육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쉽고 빠르게 적응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장식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장식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가지 참고할 사항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33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건대플로 샵은 왁싱 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배우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샵인데요. 마사지를 전문으로 근무를 하시고 싶은 분들도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복도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복도

건대입구역 왁싱 구인구직 모집 내용을 더 알아본다면 근무시간 역시도 중요한데요. 샵의 근무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6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마사지와 왁싱에 따라 근무시간을 협의하여 선택해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주간, 야간, 중간, 상주, 주중, 주말, 알바 등등 다양한 근무형태를 선택 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어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도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


광진구 건대플로 샵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급여 사항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건대플로 샵은 좋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에게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자세한 급여는 협의사항이지만 일 33만원의 급여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그이상의 고수익을 받아 보실수가 있는 샵입니다. 많은 손님들이 샵을 방문해주시고 계시기 때문에 관리사님은 손님 걱정없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