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스위트아로마에서 달콤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소식은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안산 고잔동에 위치하고 있는 스위트아로마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복지가 상당히 좋은 곳인 만큼 관리사님들께서 더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한 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 천천히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먼저 위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굉장히 쉬울 것 같은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인근에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조건의 위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63-11 4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과 연령 무관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는데요, 경력이나 연령에 따로 제한을 두지 않아서 지원 하실 수 있는 진입 장벽이 낮아서 더욱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굉장히 좋은 조건이라 볼 수가 있는 것 같은데요,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 조 관리사님과 야간 조 관리사님을 구인을 하고 계시고요, 정확한 근무 시간에 대해서는 상의 후에 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께서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최대한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신느 방향으로 조율해서 맞춰드리고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주 5일 근무로써 일주일에 2번 휴무를 드리고 있습니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과 복리후생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급여조건은 협의 후에 결정이 되고 있기 때문에 급여에 대해서는 면접 보실 때에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기타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모두 들어드리고 있으며 연차, 월차, 정기휴가 및 인센티브 지급을 해드리고 있고요, 오랫동안 근무하신 장기근속자의 경우 별도의 포상까지 있으니, 오래 근무하시고 보너스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 2인 관리실

복리후생 또한 체계적으로 잡혀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더욱 편하고 체계적으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하고요, 최고의 대우를 약속 주신다고 하셨는데 정말 최고의 대우를 받으면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여기까지 고잔동 스위트아로마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고잔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