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관악 마사지알바는 더썸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관악 마사지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더썸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에 비해 관리사님들께서 부족하여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로드고객님들이 많은데요, 그 만큼 조건 또한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앞서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죠? 바로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왜 로드 고객님들이 많은지 단번에 이해가 가지 않나요? 일단 찾아가보시려면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구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4 1단지 B동으로 찾아오시면 되십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게 되니 참고하시고 더욱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관악 마사지알바 입구
관악 마사지알바 입구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21세에서 37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 분들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구요, 초보자분들은 샵 내에서 엘리트 관리사님께 직접 교육을 받으신 후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경력자 분들은 당연히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있구요. 성실하고 꾸준히 근무하실 분들이시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환영하고 있습니다!

관악 마사지알바 관리실
관악 마사지알바 관리실

관악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중간/야간/상주/아르바이트 모두 모집을 하고 있구요, 주 5일 근무로 주간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근무, 중간조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 근무, 야간조는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근무를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 사정에 맞춰서 근무시간 조율해드리고 있으니 꼭 저 시간대에 맞춰서 지원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아르바이트는 평일이나 주말 모두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되시겠습니다!

관악 마사지알바 관리실2
관악 마사지알바 관리실2

이제 모집내용은 얼추 다 설명을 해드린 것 같은데요, 끝내기 전에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페이 조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는 비율로 6:4 혹은 7:3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당일로 지급이 되고있습니다. 하루 일 평균 20만원에서 50만원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되시구요, 월 평균으로 따지면 500만원 이상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짧게 근무를 하신다면 이 정도는 못 받는 점 알고 계시면 되실 듯 합니다!

관악 마사지알바 관리실3
관악 마사지알바 관리실3

샵에서는 고객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불편하게 피해가는 부분 전혀 없구요, 관리시간 외에 외적인 시간들 입실/퇴실/샤워 까지 포함 된 시간이라 실 관리시간이 짧은 편입니다. 이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환경이라 생각이 되는 부분이구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 주차 시설이 완비 되어있으니 주차 걱정 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여기까지 관악 더썸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관악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