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은 여기가 정답! 샤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샤테라피 소식을 준비 해왔는데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 봉천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샤테라피에서 어떠한 모집 소식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샵을 운영하고 있느 샤테라피 구인 정보를 지금부터 권팀장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같이 일자리를 구하기 힘든 시기에 유익한 소식이니 많은 관심 가지고 읽어주세요 ^^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관악 샤테라피샵의 모집 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정확한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샤테라피샵은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관악구 신림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까운 거리에 봉천역과 신림역이 있어 더블 역세권의 장점을 가진 샵인데요. 신림역 1번 출구, 봉천역 3번 출구에서 각각 8분 거리에 샵이 위치해 있어 교통편이 매우 좋은 샵입니다. 더블 역세권의 영향으로 주변에도 많은 상권들이 있는 샵입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신림 샤테라피 샵의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상권의 좋은 위치이기 때문에 건물 1,2층에도 동물의료 센터와 커피숍이 입점 해 있는데요. 더블 역세권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인근에는 여러 맛집과 음식점들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입니다. 신림역과 봉천역에서 나와 직진으로

7분 정도 걸어 오시면 CU 편의점 건물 맞은 편에 샵이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8 3층 샤테라피 입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샵의 내부 모습도 궁금 하시죠?! 샤테라피샵의 실내 모습인데요. 샵을 들어서면 넓은 중앙홀과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신규 오픈을 한

샵이기 때문에 좋은 컨디션의 시설의 샵인데요. 샵시설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이 민감한 시기에

위생과 청결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샵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으면 오랜시간을 샵에서 근무를 하시기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신림 샤테라피샵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관리사님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곳인 만큼 관리실 시설에도 많은 관심을 갖으실 텐데요. 샤테라피는 관리실 역시도 넓고 쾌적하게!! 샤워시설 까지 완비가 되어 있어 관리사님이 편안하게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그럼 좀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지 모집 내용을 알아도록 할까요?!!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샤테라피 샵은 주간, 야간 근무자 분들을 모집 하고 있는데요. 경력을 가진분들은 물론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을 가진 분들에게는 경력 우대를 해드리고 스웨디시를 잘 모르시는 초보자 분들은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을 해드리고 있어 쉽고 빠르게 적응 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처음 근무라 걱정되고 망설여 지신다면 마음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곳이니 편하게 지원하세요!!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3

신림 샤테라피 샵은 근무 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남성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있는 샵이기 때문에 20세 이상 ~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 조건을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샤테라피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보겠는데요. 샵의 운영시간은

낮12시 ~ 새벽 4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은 협의를 통해서 근무시간을 선택하여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근무시간 OK!! 가능 합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1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1

관악구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텐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아무리 좋은 조건을 가진 샵이라고 해도 급여가 마음에 들지 않다면 근무를 하시기가 곤란 하실 텐데요. 샤테라피 샵은 최대한 관리사님 위치로 급여를 챙겨 드리고 있는데요. 60분 - 7만 // 90분 - 9만 정도의 급여를 받아 가시며 평균 일급 50만 정도를 벌어 가시는데요. 일 6개 보장도 가능 하며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기 때문에 고수익이 가능합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2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2

신림 샤테라피샵은 좋은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식대제공, 야간근무자 교통비 지급, 주차비 지원 등 협의상 해드릴수 있는 것들은 관리사님들을 위해서 많은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 샵입니다. 많은 지원을 관리사님들에게 해드리는 만큼 근태가 좋은 분들이 지원을 해주시면 좋겠다고 합니다 ^^ 근태가 좋은 분이라면 고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는 확실한 샵이니 관리사님들도 근무시간과 노력에 따라 안정적인 고수익을 벌어 가실수 있겠죠!!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샤테라피 샵은 아주 좋은 기회의 샵인데요. 샵운영 마인드가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 하고 운영하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장기근속을 하실 수 있는 샵입니다. 관악 신림 근처에서 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나 스웨디시를 잘모르지만 새롭게 배워 보고 싶은분들, 안정적인 고수익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 환영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5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