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악 봉천동 데일리스웨디시를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요즘 마사지를 찾는 분들이 부쩍 많아지면서 가성비 좋은 샵을 찾는 분들 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몇 년 동안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 가격이 비싸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있다는 것은 결코 아니라는걸 많이 느꼈답니다. 반대로 가격이 너무 저렴하면 실력과 서비스가 좋지 않다는 것 또한 아닌데요.
제가 소개시켜드리려는 데일리스웨디시 샵은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자랑해 실력이 뛰어나며, 시설도 다른 고급 샵과 견주어도 절대 뒤처지지 않은 곳이랍니다. 거기에 가격은 거품이 쫙 빠져 가성비로는 따라갈 곳이 없는 곳이라 여러분에게 빨리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관악 봉천동 데일리스웨디시 샵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에 있으며,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헤매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 걱정을 많이 하실텐데요. 건물 내에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주차문제 없이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다른 마사지 샵들 보다 영업시간이 길기 때문에 새벽 늦게 방문하더라도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만약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휴무나 마감이라고 하니 당황하지 마시고 다른 날에 다시 연락 하시면 예약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는 무조건 예약전화를 해주셔야 돼요.
화이트 톤으로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밝은 조명까지 더해져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액자와 화분이 포인트가 되어서 더욱 눈에 띄는데요. 요즘 마사지 샵은 예전의 마사지샵의 이미지인 어둑한 느낌과는 다르게 감각있는 인테리어로 더욱 아늑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늘었는데요. 이런 곳에서 관리를 받으면 더욱 대접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관악 봉천동 데일리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우선 주간과 야간의 가격이 다르답니다. 타이 건식 A코스 60분 주간3만원, 야간 3.5만원, B코스 90분 주간 4만원, 야간 4.5만원, C코스 120분 주간 5.5만원, 야간 6만원 / 아로마 습식 A코스 60분 주간 3.5만원 야간 4만원, B코스 90분 주간 4만원, 야간 5만원, C코스 120분 주간 6만원, 야간 7만원 / 로션 테라피 A코스 60분 주간 4만원, 야간 4.5만원, B코스 90분 주간 5만원, 야간 6만원, C코스 120분 주간 6.5만원, 야간 7.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간 할인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이전이며, 야간 비용이 조금 더 비싼대요. 그렇지만 다른 샵들과 비교했을 때도 월등하게 저렴해서 부담되지 않은 금액이네요. 가격이 저렴해도 실력이 없으면 다시 방문하게 되지 않는데요. 이곳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이 대다수 5년 이상의 경력자 분들이라 실력까지 두루 갖춰, 저렴한 금액으로 뛰어난 실력의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인기가 굉장히 좋답니다.
따로 샤워를 할 수 있게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일회용품과 샤워제품들이 전부 갖춰있어 퇴근하고 방문해도 따로 준비하실 필요 없이 간편하게 샤워할 수 있답니다. 또한 관리복과 타올도 굉장히 세탁이 잘 되어 있어요. 샤워실에는 곰팡이나 물 때 없이 청결 그 자체인데요. 청결에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관악 봉천동 데일리스웨디시 샵은 여러 종류의 룸이 있는데요. 혼자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한 1인실, 커플이나 친구끼리 받기 좋은 커플룸, 3인 이상 오신 분들을 위한 단체룸까지! 어떤 유형의 손님들도 전부 수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전화만 한다면 같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관리를 시작하면 조도를 낮춰주시면서 관리실이 더욱 아늑해지는데요. 한국인, 태국인 관리사님이 케어를 해주신답니다. 모두 실력이 좋기 때문에 호불호를 거의 찾아볼 수 없어요. 후기를 보면, 대부분 가격적인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한 시간에 3만원인 마사지 샵을 정말 찾기 힘들기 때문인데요. 더군다나 한 부위만 들어 가는게 아닌 전신으로 들어가는 가격이다보니 정말 혜자스럽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네요.
너무 저렴해서 처음에는 반신반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받고 오시면 정말 괜찮다는 평이 많은 곳이에요. 압 조절이 능숙해서 세게 받는걸 좋아하시는 분도 놀랄 정도로 압이 정말 강하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부드러운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섬세하면서도 부드러운 압으로 풀어주신다해요.
본인에게 맞는 압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계속 불편한 곳이나 더 받고 싶은 곳을 물어봐주시면서 꼼꼼하게 확인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받는 것 보다 더욱 시원하다고 하는데요.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며, 마인드 또한 훌륭하기 때문에 다시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가성비 확실하게 따지고 실력있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관악 봉천동 데일리스웨디시 샵에서 관리를 받아시는 것을 강력추천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