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관악 봉천역 골든테라피, 야무진 관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관악 봉천역 골든테라피 샵을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 왔습니다. 오늘은 손꼽아 기다리던 금요일인데요! 비만 내리지 않았더라면 완벽한 주말이였을텐데 조금 아쉬워지기 까지 하네요. 비도 오고 밖에 돌아다니기 불편한 날에는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해주면, 토요일, 일요일을 더욱 가볍게 보낼 수 있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골든테라피 샵에 방문하시고 개운하게 관리를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골든테라피 샵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27 5층, 봉천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요. 번화가에 있으며,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버스정류장도 샵 앞에 바로 있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도보로 멀지 않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자가용을 가져오시는 분들이라면 건물 내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 평일에 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주말을 이용해서 많이들 받으시는데요.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예약만 미리 한다면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한 곳이에요. 다만 예약시간에서 10분이상 늦어지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된다고 하는데요. 변동사항이 있으면 미리 전화해주셔야 된답니다.


봉천역 골든테라피
봉천역 골든테라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요. 파란색 벽지들이 굉장히 인상적인데요. 부드러운 느낌의 블루톤이 오히려 아늑하고 차분하게 만들어 주네요. 평소 마사지샵에 대한 이미지는 어둑어둑한 조명에 좁고 으슥한 느낌이였다면, 관악 봉천역 골든테라피 샵은 오히려 더욱 밝고 깨끗하기 때문에 휴식의 이미지를 잘 돋보여 주는 곳이에요.

골든테라피 샵의 프로그램 구성은 굉장히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 센슈얼 + 림프관리로 이루어져 있어요. A코스 40분에 7만원, B코스 60분에 9만원, C코스 90분에 11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관리를 받다가 따로 시간 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4만원을 내시면 30분 더 받으실 수 있답니다.

관악 스웨디시
관악 스웨디시

한 코스 안에 여러 가지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또한 시간 추가가 따로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메리트도 챙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40분 코스가 눈에 띄는데요. 잠깐 짬이 나서 받을 때 한 시간은 다 못 받는 경우에는 돈은 돈대로 나가고 시간을 남겨서 가는건 굉장히 비효율적인데요. 40분 코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잠깐이라도 받고 싶은 분들에게든 더욱 좋은 코스랍니다.

위에 명시되어 있는 가격은 회원가격인데요. 현금으로 결제하시는 분들에게는 회원가로 적용된다고 해요. 카드로 결제하시는 분들은 10%가 추가로 붙는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 골든테라피샵에서는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1만원 할인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니, 주간에 다녀오셔서 더욱 저렴하게 받아보세요!

봉천역 스웨디시
봉천역 스웨디시

관악 봉천역 골든테라피 샵은 깔끔한 호텔식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또한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각 방마다 샤워실이 갖춰있기 때문에, 탈의실과 샤워실을 왔다갔다 할 필요 없이 방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어요. 특히 요즘같은 시기에는 다른 사람들과 부딪치는 일이 더더욱 불편해지는데요. 룸에 모두 갖춰있기 때문에 다른 손님들과 마주치지 않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봉천동 스웨디시
봉천동 스웨디시

부스로 되어 있는 샤워실이 아니라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넓고 쾌적하다고 해요. 샴푸나 바디클린저, 칫솔 등 시설면에서나 비품도 굉장히 신경쓰신 티가 나는데요. 물때나 곰팡이, 꿉꿉한 냄새 없이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해요.

관악 봉천역 스웨디시
관악 봉천역 스웨디시

방 개수를 늘리기 위해 룸들의 공간을 줄이는 곳들이 많은데요. 관악 봉천역 골든테라피 샵은 1인룸의 공간이 넉넉하게 빠져있어서 답답하지 않다고 해요. 또한 냉 난방 시설 제대로 갖춰있기 때문에 4계절 상관없이 최고의 룸 컨디션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아늑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 편안한 관리가 가능해요.


관악 봉천동 스웨디시
관악 봉천동 스웨디시

골든테라피 샵의 관리는 전원 2,3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이 진행한다고 해요. 체계적인 샵의 교육시스템으로 상당한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좋다는 말을 듣는 것 보다 재방문율이 높고 낮음이 샵의 실력을 가장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는데, 디테일한 관리로 맞춤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재방문율이 높다고 하니 믿고 다녀올 수 있는 곳이네요.

오늘은 관악 골든테라피샵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최신 호텔식 인테리어와 깔끔한 환경에서 일품 실력을 갖춘 관리사님들이 선사하는 마사지를 더욱 저렴하게 받아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우중충한 날씨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재충전이 필요하다면 추천드립니다!


관악 봉천역 골든테라피 샵 외에 다른 지역의 마사지 샵 정보나 남성전용, 1인샵, 왁싱 등 여러 테마의 마사지 샵을 찾고 있다면 건만에반하다를 참고하시면 좋은데요. 마사지샵의 정보나 후기, 프로그램, 가격 등 여러 정보를 한눈에 찾아 볼 수 있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7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