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교 고수익알바는 역시 본테라피가 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광교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광교 본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대학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 자체가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여기는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너무나도 편한 환경일 것 같아서 바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자면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경기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구요, 대학가라 유동인구가 많은 편인데 거기에 광교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위치만큼은 정말 탑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3로 4번길 7 U시티로 찾아오시면 되십니다.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링크로 이동하여 더욱 찾아가시기에 쉬우십니다!

광교 고수익알바 외관
광교 고수익알바 외관

샵에서는 경력 상관없이 20세 이상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초보자분들은 샵내에서 간단한 교육을 통해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구요, 관리사 간에 텃세 일절 없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빠르게 적응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경력자분들은 당연히 우대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니 부담없이 지원해보세요!

광교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광교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이구요, 원하시는 근무시간대 있으시면 협의 가능하시니 면접 보실 때에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마감은 새벽 4시이지만 그 이후는 항상 관리사님들에게 요청이나 의견을 여쭌 후에 받고 있으니 이 부분 또한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개인 휴무는 최대한 배려해드리고 있으니까요 편하게 말씀하시면 되시구요. 노골적으로 절대 눈치 주면서 근무를 시키지 않고 있습니다.

광교 고수익알바 관리실
광교 고수익알바 관리실

광교 고수익알바의 페이조건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로 60분에 11만원 90분에 14만원으로 지정이 되어있구요, 관리사님께서 가져가시는 수익은 60분 관리시 6만원 + @, 90분 관리 시 9만원 +@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하루 일 평균으로 50만원 이상을 가져가시고 계시구요, 급여는 무조건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이체 원하시는 대로 무조건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은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광교 고수익알바 샤워실
광교 고수익알바 샤워실

관리사님들께서는 관리 업무에만 집중하시면 되시구요, 고객 응대 같은 일들은 실장님들이 해주시고 계시니 근무하시기에 정말 편할 것 같습니다. 복리후생으로는 식대 및 음료 항시로 준비가 되어있구요. 숙식이나 개인 대기실 등 편의시설 준비 되어있습니다. 관리 일이 얼마나 힘든지는 실장님들이 가장 잘 알고 계십니다.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가셔서 편하게 근무만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광교 본테라피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광교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