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수바디샵 경력무관 관리사님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 좋은 정보가 있어 관리사님을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오늘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수바디샵입니다. 많은 관리사님들이 다양한 지역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찾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광명 수바디샵은 철산역 인근에 있어 여러지역에서 출퇴근하셔도 무리가 없을 만큼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수바디샵에 대해서 하나씩 파헤쳐볼까요?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수바디샵의 정확한 위치는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6 4층입니다. 지번주소는 경기 광명시 철산동 412번지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수 있으며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자세한 위치 확인과 교통편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바디샵은 철산역 인근에 있어 도보로 2분거리에 있을 만큼 출퇴근이 편리한데요 주차시설이 없어 주차가 어려운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수바디샵이 있는 철산역 부근은 광명에서도 매우 번화한 위치인데요. 철산 로데오거리로 불리며 많은 상가가 밀집한 지역입니다. 인근에는 2002 아울렛과 킴스클럽도 있어 쇼핑하기에도 좋고 많은 맛집이 있어 먹거리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이처럼 번화한곳에 있는 수바디샵은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시고 계신데요. 로드손님은 물론 예약 손님까지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있어서 그냥 돌아가시는 손님도 많이 계신답니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처럼 좋은 위치에 있는 수바디샵에서 근무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자격조건만 통과하시면 되는데요. 통과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나이제한이 있습니다. 한국인 여성관리사님으로 25세 ~ 40세 이하이신분만 지원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셔야 됩니다. 40세 이상이시더라도 어려보이셔서 자신있다 싶으신 분들은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초보분들도 지원 가능하고 경력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실력에 맞는 대우를 해드리고 있다는거 알아두세요.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수바디샵에서는 초보분들도 가능한 만큼 초보분들이 일에 적응 하실때까지 교육을 통해 가르쳐 드리고 있습니다. 짧은 교육만 받으면 근무에 투입되는데 큰 무리가 없으며 이후에도 교육으로 숙련도를 올려드리고 있으니 마사지 일을 처음 시작하는데 참 좋은 샵이랍니다. 항상 관리사님과 상생을 할 수 있도록 생각하는 수바디샵이어서 관리사님이 불편해하는 부분을 고쳐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수바디샵에서는 오후 6시 ~ 새벽 5시 근무가 가능하신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풀로 근무 안하셔도 되고요 구체적인 시간과 근무요일은 협의를 통해 결정하기 때문에 관리사님에게 강요 안한답니다. 야간 근무에서 관리사님이 가능한 시간으로 조율하셔서 편한 근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숙식제공도 가능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근무하셔도 편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어 시간이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거에요. 물론 멀리서 오신 분들도 편하게 주무셔도 괜찮답니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파우더룸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파우더룸

수바디샵은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쾌적하게 근무가 가능한 샵인데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로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고 있습니다. 수바디샵에서 근무하시게 되면 스웨디시와 아로마/스포츠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스웨디시 업무만 하는곳에 비해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이왕 배우실거면 여러가지를 배우면서 일하시는게 좋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혹은 다른 마사지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지금부터는 관리사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궁금해하시는 페이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수바디샵에서는 기본적으로 5:5의 비율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력이 충분하시거나 실력이 충분하신 분들에게는 6:4의 비율을 적용하고 있으니 꼭 경력을 인정받아서 높은 수익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급여는 당일 지금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며 퇴근시 지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상호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상호

오늘의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광명 마사지 구인구직 수바디샵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철산역 인근에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고 숙식제공도 가능하기 때문에 멀리서 오셔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경력무관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마사지 일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참 좋은 기회인데요. 수바디샵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테라피닷컴에 접속해보세요. 테라피닷컴에 오시면 수바디샵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마사지 구인구직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3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