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아로마정에서 관리사님 모집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광양 중동에 위치한 아로마정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양에서 제일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만큼 유동 인구도 많고 신규 고객님들도 많이 방문을 해주신다고 하십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먼저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되는데요,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광양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있고요, 주변에 은행이나 병원, 이순신대교 먹거리 타운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 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고요, 건물에서 1분 거리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광양시 중마중앙로 62 5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입구

여기까지 간단하게 위치에 대해서 살펴 보았는데요, 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이 많은지 위치만 봐도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1년 이상 숙련자의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고요, 경력자 분들을 뽑으시는 만큼 우대도 잘 해주시고 계시니 이 부분 또한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의 급여 조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기준으로 월 평균으로 400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의 수익을 벌어가실 수 있으시고요, 건식 6만 원, 아로마 8만 원, 아로마 90분 11만 원으로 이 부분 참고 해주시면 되시고요, 아르바이트로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근무시간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형태로는 주간이나 야간 그리고 상주도 가능하고요, 시간대는 협의를 통해서 조정이 되고 있는 부분이니 자세한 근무시간에 대해서는 면접 보실 때에 들어보시거나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기재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서 연락 해보시고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휴무는 월 4회이고요, 숙식도 제공이 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멀리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숙식제공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에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관리 외의 잡일은 전혀 없으니 편하게 근무를 하시면 되십니다! 여기까지 광양 아로마정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구직자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였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광양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