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주 고수익알바는 TJ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광주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TJ스웨디시인데요. 여기는 대중교통 이용이 굉장히 편리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하시는 것 외에도 너무나도 좋은 조건들이 많아서 소개를 안 해드릴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를 설명 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그럼 일단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광주 태전동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샵이구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입니다. 주변 상권 또한 굉장히 잘 발달이 되어있어서 유동인구와 로드손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는 편 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 광주시 고불로 144 2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이동하여 정확한 길 찾기가 가능합니다!

광주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광주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자세한 모집내용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20세에서 41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초보자분들 경력 많이 없으시다고 상심해 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서 최대한 어려움 없이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속성으로 교육 받으신 다음에 근무를 하시면 되니까요 부담없이 지원해주세요^^ 경력자분들은 당연히 경력 우대 사항이 있으니까요 면접 보시면서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주 고수익알바 발관리실
광주 고수익알바 발관리실

광주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그 전의 샵의 영업시간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전 11시 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정말 좋은게 관리사 님들께서 영업시간 내에서 원하시는 시간대에 근무를 하실 수 있다는 건데요. 근무시간은 면접 보실 때 원하시는 근무 시간 말씀하시면 최대한 관리사님들에게 맞춰서 조정해드리니까요 사장님과 함께 협의 후에 결정을 하시면 되십니다!

광주 고수익알바 복도
광주 고수익알바 복도

이제 가장 궁금해하시고 기다리셨던 페이 조건을 알아봐야겠죠?? 여기는 광주 업계 최고의 급여를 보장한다고 인삿말에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기본적으로 하루 일 평균 50만원 이상을 벌어가실 수 있으십니다. 급여 지급 방법은 100%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구요. 상주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숙식제공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상주 근무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멀리서 오신 분들 모두 편하게 말씀해보세요!

광주 고수익알바 관리실
광주 고수익알바 관리실

여기까지 광주 TJ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구요,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들은 실제 샵 내부의 사진 입니다. 우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따뜻해보이고 편안해보이지 않나요?? 여기서 근무를 하게된다면 눈이 너무 편안해질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광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