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진 마사지알바 올바름테라피가 올바른 선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광진 마사지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광진 올바름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쾌적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근무를 할 수 있어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구의동 최조의 스웨디시샵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보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겠죠? 광진구 구의동 구의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구요 버스정류장 또한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 광진구 구의로 10 2층 201호 올바름테라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에 길 찾기 링크를 걸어놨으니 면접을 보러가실 때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진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광진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샵에서는 경력자 초보자 상관없이 모두 환영을 하고 있구요, 40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지 다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니 이에 해당 되시는 분들 부담없이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구요, 어려움이 없도록 샵 내에서 체계적인 무료 교육을 통해 배우신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광진 마사지알바 복도
광진 마사지알바 복도

광진 마사지알바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구요, 이 안에서 원하시는 근무 시간대 면접 시에 협의를 통해서 최대한 관리사님들께 맞춰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근무 날짜 또한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주 3회부터 주 5회 까지 관리사님께서 선택하시면 되시구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관리사님들께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진 마사지알바 관리실
광진 마사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원, 월 평균 4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구요,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은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실 것 같구요, 최대한 맞춰드린다고 하시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식사 및 간식도 지원이 되고 있으니 이 부분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광진 마사지알바 관리실2
광진 마사지알바 관리실2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블랙앤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어서 쾌적해보이는 것 같네요!! 근무하실 때에 관리실에서도 노란 조명을 쓰고 있기 때문에 백색광보다는 눈이 덜 피로하게끔 신경을 써주시고 있는 것 같네요! 여기까지 광진 올바름테라피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직자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글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광진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