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은 달콤한 망고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광진 구의역 인근에 위치한 망고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라 굉장히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을 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이 때문에 관리사님들이 부족해서 모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여기는 구의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이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굉장히 쉽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75 111호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보세요!

이제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지원을 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보아야 할 자격 요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20세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분은 일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으시다면 누구든지 지원을 하실 수 있다는 큰 장점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초보자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이시더라도 긴장 마시고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이나 야간, 상주 모두 모집을 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인 것 같고요,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참고 해주시고 면접 보실 때에 원하시는 시간대 말씀하시고 협의 후 결정하시면 되시고요, 휴무 날짜 또한 협의 후 결정이 되는 부분이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근무시간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고 기다리셨을 텐 데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는데요 금액 적인 부분으로만 봐도 전혀 섭섭하지 않은 금액임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까요 아르바이트를 원하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또한 숙식도 제공을 하고 있으니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예약 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체력 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워낙 분위기가 좋고 가족같이 편하게 지내는 매장이라 근무하시면서 불편한 점 없이 지내실 수 있으실 것 같고요. 체계적이고 꼼꼼한 운영 방식이라 관리사님들께서 더욱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광진 망고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광진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