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구로 꿀알바 도도스웨디시가 최고의 선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구로 꿀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로 도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바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근무 환경이 좋기도 하지만 구직자님들의 시간을 버리지 않도록 아주 좋은 조건의 구직 정보이니까요. 집중해서 잘 읽어봐주세요! 이제 아래 이어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과 위치 등 더욱 더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가서 면접을 보시려면 위치부터 살펴봐야 되겠죠? 여기는 교통편도 너무나도 좋은데요, 역세권이라 찾아가시기에 굉장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버스 정류장 또한 멀지 않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에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구로구 도림천로 448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합니다!

구로 꿀알바 외관
구로 꿀알바 외관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좋은게 경력 무관으로 모집을 하고 계시다는 건데요, 20세에서 40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이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얼른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경력이 없으시다고해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샵 내에서 간단한 교육 시스템을 지원을 해주시고 있기 때문에 빠른 교육을 받으시고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십니다!

구로 꿀알바 대기실
구로 꿀알바 대기실

구로 꿀알바의 기본적인 샵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구요, 근무시간이나 날짜, 휴무 날짜 다 조정이 가능한 점 알아두시면 되실 것 같구요, 주말이나 주간, 야간 모집 중이니 참고 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께서는 언제든지 조정이 가능하니까요 말씀 함께 나눠보시고 시간 조정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부담 없이 편하게 지원해보세요!

구로 꿀알바 관리실
구로 꿀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코스는 총 두 가지 이며, 60분 코스는 7만원의 페이를 가져가실 수 있으시구요, 90분 코스는 9만원의 페이를 가져가실 수 있으니 비율로 말씀드리자면 7:3으로 전혀 적지 않은 페이임을 확인 시켜주시는데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근무하시고 퇴근 하실 때에 급여 받아가시면 되시니, 하루에 얼만큼 벌 수 있는지 확인이 되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구로 꿀알바 조형물
구로 꿀알바 조형물

어디든지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생각해주시지만 여기는 당부를 하셨는데요, 신규 오픈한 샵이라도 근무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주신다고 하구요, 최고의 복지를 약속드린다고 하시니 믿고 지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객 관리 같은 경우는 철저히 관리가 되고 있는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많은 부분에서 신경을 써드리고 있는 샵이니 편하게 근무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기까지 구로 도도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구로 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8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