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구로 마사지알바는 타라발리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구로 마사지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구로 타라발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연령 제한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지원 할 수 있는 진입 장벽이 낮은 편인데요. 위치 또한 굉장히 좋은 편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가져와봤는데요,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은 아래 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찾아 가보시려면 위치를 먼저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출퇴근 길이 조금이라도 더 편할 것 같은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관악구 조원로 14 3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는 부분이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합니다.

구로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구로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상관없이 25세에서 5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 분들을 모집하고 계시고 있고요, 초보자 분들 경력이 없으시다고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십니다 어려움이 최대한 없도록 샵 내에서 교육을 통해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사 업무 경험이 있으시거나 성실하고 긍정적인 밝은 성격이신 분 우대를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참고해주시고 부담 없이 지원을 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구로 마사지알바 관리실
구로 마사지알바 관리실

구로 마사지알바의 근무 요일은 월요일에서 일요일 중 협의를 통해서 원하시는 요일에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신경 쓰고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일이 생겼다 하시면 미리 연락만 주시면 휴무가 가능하니 자유로운 근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매력적인 소식인 것 같습니다. 시간대 또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스케줄 조정을 통해 가능하니까요 부담 없이 지원해주세요.

구로 마사지알바 관리실2
구로 마사지알바 관리실2

이제 모집 내용을 거의 다 설명을 드린 것 같은데요. 마지막으로 페이 조건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치면 6:4로 가져가실 수 있구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는 점 참고 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상세 급여는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실 수 있으십니다. 숙식 제공도 협의에 따라서 해드리니 출퇴근이 곤란하신 분들이나 상주 근무를 하시게 되시는 분들께서는 면접 보실 때에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구로 마사지알바 관리실3
구로 마사지알바 관리실3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입니다. 여행 온 것 같은 인테리어라 굉장히 기분 좋고 깔끔한 부분인데요. 조명 또한 밝지 않은 조명이라 관리하실 때에도 피로함이 덜 할 것 같네요. 고객 관리 또한 철저히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성격이 굉장히 좋은 편이라 근무 하시기에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구로 타라발리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구로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3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