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구리 마사지알바 힐링스웨디시에서 힐링하며 근무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구리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구리 인창동에 위치한 힐링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최소 개수가 보장되어있는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께서 걱정하실 일 전혀 없으실 것 같아서 얼른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여기는 구리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를 이용하셔도 어렵지 않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십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 36 9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리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구리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역세권이라 출퇴근에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을 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보셔야 할 부분이 자격 요건인데요,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진입 장벽이 낮아서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 이유를 아래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리 마사지알바 대기실
구리 마사지알바 대기실

관련 업종 경험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서 바로 시작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구리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은 주간 근무 낮 12시부터 오후 19시, 중간 근무 오후 15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이고요, 야간 근무는 오후 17시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근무 시간이 지정이 되어있고요, 휴무 날짜는 협의 후에 조정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구리 마사지알바 관리실
구리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해 하시고 중요한 부분인데요, 바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말씀을 드리면 6:4로 관리사님들이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고요, 최소 개수 보장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네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에 한해서는 숙식 제공을 따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지원 해보시면 되십니다.

구리 마사지알바 관리실2
구리 마사지알바 관리실2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출퇴근 비도 따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출퇴근 비용에 대한 부담은 안 가지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구리 힐링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구리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테라피닷컴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5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