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은 린에스테틱에서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새해도 어느덧 한달이 지나고 설연휴가 지나서 많은 분들이 구직 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코로나와 좋지 못한 취업 상황에 많은 분들이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오늘 권팀장이 도움을 드리기 위해 새로운 NEW!!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소식은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린에스테틱 소식인데요. 린에스테틱은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샵인데요. 어떤분들을 모집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린에스테틱 샵의 위치가 먼저 궁금하실텐데요. 린에스테틱 샵은 서울 금천 가산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린에스테틱 샵은 무엇보다도 초역세권이라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샵인데요. 샵 바로 앞에 가산디지털단지역이 있어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샵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초역세권인 만큼 손님과 관리사님들이 샵을 편하게 방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금천 린에스테틱 샵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요. 역세권 번화가의 위치 답게 건물 자체에도 많은 상가들이 있는데요. 주변 또한 맛집, 음식점, 술집, 스타벅스, 롯데아울렛 등등 다양한 상권들이 밀집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금천구 벚꽃로 312 지하 1층 입니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린에스테틱 샵의 위치와 주변 상권을 둘러 보았다면 샵 내부를 살펴 봐야겠죠!! 기대하셔도 좋은데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깔끔한 내부시설을 자랑하는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은 기본!!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로 샵을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고 있는 샵인데요. 재방문율 또한 매우 높은 린에스테틱 샵입니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다른 공간보다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리실 시설이 궁금하실텐데요. 관리실 시설 역시 좋은 컨디션의 시설인데요. 관리 베드와 테이블과 의자가 들어가고도 남을 만큼의 넓은 공간으로 답답함 없이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관리실 인데요. 위생, 청결 또한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 쾌적한 근무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그럼 자세한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린에스테틱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 초보자분 모두가 지원이 가능 한데요.

특히 초보자 분들이나 마사지를 전혀 모르는 분들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무료로 교육을 진행 하고 있어 쉽고 빠르게 적응 하시고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 근무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37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 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품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품

가산디지털단지역 린에스에틱 샵의 근무시간도 알아봐야겠죠!! 린에스테틱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9시 ~ 새벽 5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관리사님은 중간 : 오후 6,7시 ~ 새벽 2시 30분 //

야간 오후 8시 ~ 새벽 03,04시 까지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협의를 통해 근무 요일 및 근무시간은 조정이 가능하니 개인 사정으로 인해 근무시간에 제약이 있는 분들도 비교적 자유롭게 근무가 가능 하답니다.^^ 주말 근무만 하시는것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모습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모습

금천 가산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급여 내용을 기다리시고 궁금해 하실텐데요. 급여 역시 기대를 하셔도 좋은데요. 일급 40 ~ 50만원 이상으로 가산동에서 많은 단골손님 보유와 신규손님들이 유입 되는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그 이상의 고수익을 충분히 벌어 가실 수가 있는데요. 급여는 일급으로 지급이 되며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손님관리 또한 철저하게 하고 있어 관리사님은 관리만 집중 하실 수가 있습니다.


린에스테틱 샵은 건전샵으로 관리사님들이 좋은 환경과 좋은 조건으로 대우를 받으며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인데요. 금천구에서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그동안 제대로된 대우를 받지 못해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테라피닷컴에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