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오월스웨디시출퇴근 편한 샵 바로 여기입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이에요. 말복이 지나서 그런가 더위가 서서히 물러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이제 금방 가을이오고 겨울이 올텐데 시간이 가기전에 관리사님들이 좋은 샵에 취업을 하셔야겠죠? 그래서 오늘도 관리사님들에게 좋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는 바로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오월스웨디시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설명해드릴테니 잘 따라오세요!



오월스웨디시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위에 지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은 1호선과 7호선이 만나는 지점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출퇴근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월스웨디시가 있는 대륭포스트 6차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연결이 되어있다는 사실! 또 주차시설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주차가능 여부 문의주시고 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오월스웨디시는이처럼 편리한 교통편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게 다가 아닙니다. 오월스웨디시 주변으로는 롯데아울렛과 마리오아울렛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좋고 다양한 식당들이 주변에 있습니다. 또 인근에 많은 사무실이 있어 오월스웨디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참 많답니다. 위치 좋고 상권도 좋아서 일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이 큰 만족을 하고 계시답니다.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1

이렇게 좋은 오월스웨디시에서 근무하기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조건은 크게 필요치 않습니다. 나이제한만 통과하시면 되는데요. 20세에서 35세 이하의 여성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남성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오시기 때문에 아무래도 젊은 분들을 선호하고 계셔서 나이제한이 조금은 빠듯합니다. 하지만 초보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열려있어요.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초보분들의 경우 교육을 통해 충분히 근무 가능하도록 만들어 드리기 때문에 어려워 마시고 지원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오월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꽤 긴시간 영업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영업시간 풀로 근무하시는건 아니고요 주간/중간/야간으로 나눠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상주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상주 근무도 가능하니깐 지원해보세요.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3

오월스웨디시의 주간근무의 경우 오픈부터 오후 8시까지, 중간 오후 2시 ~ 오후 11시, 야간 오후 8시 ~ 새벽 5시까지 근무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근무시간은 협의를 통해 조율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동적인 편이에요. 상주근무를 하시는 분에게는 숙식제공도 하고있으니 숙식제공받으면서 긴시간 근무하시는것도 추천드리고 있어요. 길게 일하는 만큼 확실히 높은 페이를 가져갈 수 있답니다.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오월스웨디시의 하이라이트 페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월스웨디시에서는 일급 평균 50만원의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충분한 근무시간과 그날 그날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순 있지만 상당히 고페이를 기대할 수 있는 샵입니다. 이건 말로하면 믿기 어려우실테니 직접 일해보고 경험해보셔야 느낄수 있습니다. 어딜가도 받기 힘든 고수익을 오월스웨디시에서 경험해보세요.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오월스웨디시에 방문하시면 느끼시겠지만 엄청 고급스럽고 깔끔한 샵입니다. 실내는 새하얀벽과 웨인스코팅으로 고급진 느낌을 주고 있고 복도에 달린 샹들리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주고있답니다.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새하얗지만 그렇게 눈이 부시다는 느낌을 안주고요. 관리실은 복도와 대비되게 진학 청록색 벽으로 이미지가 확 달라지고 있습니다. 비슷한 조건의 샵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쁜 샵이 더 좋지 않겠어요?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상호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상호

오늘은 금천 마사지 구인구직 오월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나이제한이 조금 타이트하지만 35세 이하의 성인 여성분이라면 초보여도 지원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연결되어 있어 편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시고요. 무엇보다도 높은 페이가 상당히 매력적인 샵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테라피닷컴에서 오월스웨디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7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