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기흥 고수익알바는 유홀릭에 홀릭~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기흥 고수익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기흥 유홀릭에 대한 소식인데요, 번화가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로드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예약이 넘치고 있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께서 부족해서 예약을 다 받아내지 못하고 있어서 구인 구직을 하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여기는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만큼 조건 또한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관리사님들께서 찾아가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위치를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기흥역 7번 출구에서 도보 7분의 거리에 위치해있구요, 기흥구청 바로 앞 건물에 있기때문에 찾아가시는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관곡로 96 대원빌딩 6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더 찾아가시기 쉬운 길 찾기 링크를 걸어뒀으니 편하게 찾아가세요!

기흥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기흥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인 조건부터 알아보자면 초보자는 환영하고 경력자는 우대하는! 경력 무관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으시다고 합니다. 관련 자격증이 없거나 유사 업무 경험이 없으신 초보자분들도 열심히 하고자하는 의지만 갖고계시면 간단하게 교육 후에 바로 근무하실 수 있으시구요, 경력자 분들은 최대한 우대해드리고 협의 조건 최대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기흥 고수익알바 복도
기흥 고수익알바 복도

다음 기흥 고수익알바의 근무 조건은 요일 협의나 주 5일, 6일 근무, 주말 근무, 상주 근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무 시간 또한 협의로 이루어져 있구요 주간 12:00 ~ 20:00, 야간 18:00 ~ 04:00로 기본적인 조건이 있지만 협의 후에 관리사 선생님 스케줄에 맞춰드리고 원하시는 요일만 나오셔서 근무도 가능합니다. 근무시간과 휴무도 미리 조율만 해주시면 원하시는 시간대 근무 가능하니까요 편하게 근무하시면 되십니다.

기흥 고수익알바 복도2
기흥 고수익알바 복도2

급여 조건은 신입은 협의 후 결정이 되고 있구요, 경력자 분들은 최대 우대 후 협의로 결정이 되고 있습니다. 지급 방법은 주급이나 월급도 가능하고요, 주 6일 근무로 가정했을 때 월 600이상 가능하십니다. 여기는 근무 혜택도 있는데요 주 6일 근무 시에는 월 특별 보너스도 지급이 되고 있으니 많은 수익을 가져가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퇴근하실 때에도 교통비 걱정 없으시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흥 고수익알바 관리실
기흥 고수익알바 관리실

관리 중간에 배고프시지 않도록 간식거리도 항상 채워져 있으니 이 부분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구요, 유니폼도 샵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건물 내에 주차 시설도 있기 때문에 자차 이용하시는데에 불편함은 없으시구요, 버스정류장과 택시승강장, 역이 바로 앞에 위치되어 있기 때문에 멀리서 오셔도 교통편이 편리하기 때문에 정말 찾아가시는데에 불편함은 적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기흥 유홀릭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 배너를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서 기흥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