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김포 고수익알바 아수라스웨디시에서 관리사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김포 고수익알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김포 아수라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인데요! 여기는 사장님께서 굉장히 유쾌하신 분이라 누구든지 즐겁게 근무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위치나 조건 또한 너무나도 좋아서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책임감만 있으시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한 이 곳!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앞에 말씀드린 것 처럼 위치가 굉장히 좋다고 했죠? 바로 역세권입니다! 샵은 구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으십니다! 게다가 주변 상권도 많이 발달이 되어있어서 유동인구도 많은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 77 연세프라자 3차 5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링크 연결이 됩니다.

김포 고수익알바 건물
김포 고수익알바 건물

자 이제 본격적인 모집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경력 무관의 38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십니다.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주눅들지 않으셔도 되시는데요. 경력 관리사님께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걱정마시고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시구요, 경력자 분들은 당연히 충분한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우대사항 없네? 라고 생각하셨던 분들 어서 머릿속에서 지우시면 되십니다!

김포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김포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김포 고수익알바의 근무하는 시간이나 날짜는 주 6일이나 주 5일 또는 주말 알바 다 협의 후에 원하시는 시간대 정하시면 되시구요. 근무지는 로드샵과 오피스텔 중 원하시는 곳 선택하시면 되십니다! 책임감 있고 근태만 좋으시면 누구든지 다 근무하실 수 있게끔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까요. 원하시는 시간대 면접 보실 때에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아수라스웨디시에서는 복리후생도 너무나도 좋은데요. 아래 이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포 고수익알바 대기실
김포 고수익알바 대기실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생각하는 샵이기 때문에 숙식제공 당연히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구요. 뿐만 아니라 개인 휴게실 및 샤워실도 다 갖춰져 있기 때문에 근무하시는 시간 아니시면 편안하게 휴식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부분도 빠질 수가 없죠! 만근 시, 보너스 및 인센티브도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 꾸준한 근태를 유지하시면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이 있을까 싶네요!

김포 고수익알바 관리실
김포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가장 기다리시고 궁금해하실 급여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계 최고의 대우를 약속드리구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만근을 하시면 그에 대한 보상이 따르니 장기근무자 분들 완전 환영하고 있구요, 주말 알바도 가능하니까요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자세한 급여 조건은 면접 시 들어보시면 되십니다. 코스는 총 2개 이며 70분 코스와 90분 코스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김포 아수라스웨디시에 대한 소개였구요, 혹시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김포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