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김포 마사지알바는 감성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김포 마사지알바에 대한 구인구직 정보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김포 구래역 인근에 위치한 감성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번화가에 샵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모집을 하게 되셨다고 하시는데요, 보다 마음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곳이라 관리사님들께서 좋은 근무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한 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크게 어려움은 없으실 듯 합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으시고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100 5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김포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김포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초보자 분들에게는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매장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김포 마사지알바 복도
김포 마사지알바 복도

김포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무 형태로는 주간, 야간 그리고 상주로 이루어져 있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시간은 협의 후에 조정을 하시면 되시고요, 휴무 조건 또한 협의 후에 조정을 하시면 되시고요, 전혀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김포 마사지알바 복도2
김포 마사지알바 복도2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의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 기재 되어있는 연락처를 통해서 들어보시거나 면접 시에 더 자세히 들어보시면 되시고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에게는 따로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너무 좋은 부분이 각각 개인방을 사용하실 수 있으시고요, 샤워실과 TV도 포함이 되어있어서 더 편한 것 같네요!

김포 마사지알바 관리실
김포 마사지알바 관리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인테리어 모습들인데요, 화이트와 블랙 톤의 깔끔한 시설이라 관리사님들께서 보다 더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손님과 직원 세탁기는 따로 사용을 하고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김포 감성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고요,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김포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