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lakelee90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스웨디시 시설 좋은 곳에서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입니다. 오늘도 관리사님들에게 좋은 구인구직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스웨디시입니다. 김포에도 한강신도시가 생기고 많은 분들이 거주하기 시작하면서 마사지 수요도 늘어나고 관리사님도 많이 찾고있는 상황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이스웨디시를 확인하셔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좋은 조건을 가진 제이스웨디시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제이스웨디시는 김포골드라인 구래역과 매우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출퇴근이 편하실거에요. 전철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자차를 이용하셔야 할텐데요 걱정마세요 제이스웨디시는 주차시설이 있기 때문에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인근에 버스정류장도 많기 때문에 교통편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에 지도를 클릭하시고 확인을 해보세요.



제이스웨디시가 있는곳은 김포 한강신도시 인근으로 상당히 번화한곳입니다. 신도시가 형성된지 오래되지 않아서 최신 인프라와 설비가 갖춰져 있어서 좋은 동네인데요. 직접 방문하시면 좋다는걸 느끼게 되실거에요. 인근에서 출퇴근을 하셔도 좋고 거리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숙식제공 받으면서 근무하셔도 참 좋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제이스웨디시는 입구만 시설이 좋다는게 느껴지는데요. qr체크인을 통해 방역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 안심하고 근무를 할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새하얀 톤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있는 제이스웨디시에서 어떻게 해야 근무가 가능할까요? 우선 지원 자격을 알아보셔야 하는데 지원자격은 나이제한을 제외하면 크게 없습니다. 3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이라면 지원이 가능하시고 경력, 초보 가리지 않고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은 경력을 안보고 있지만 경력이 있는 분에게는 우대를 해드리고 있다는 사실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 일을 하고 싶지만 기술이 없으신 분들 걱정하지마세요. 초보라고 뭐 까거나 그런거 없습니다. 오히려 옆에서 기술을 가르쳐 드리니 편하게 일 하시면 됩니다. 하루만 배우셔도 충분히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고민말고 지원해주세요. 열정있는 자세로 성실하게 근무한다면 자격조건 합격입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제이스웨디시의 근무시간은 오전 11시~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이 사이에 근무하시면 되겠습니다. 크게 주간/중간/야간 근무로 나눠서 근무를 하게되며 관리사님과의 협의를 통해 구체적인 근무시간을 정하게 됩니다. 휴무 역시 협의를 통해 결정하니깐 언제든 미리 말만 하신다면 쉴수 있어요. 야간근무를 하게되면 퇴근길이 걱정일 텐데요. 관리사님의 안전한 귀가길을 위해 제이스웨디시가 집앞까지 모셔다 드리고 있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1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1

제이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시면 높은 수준의 급여를 받을 수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일급 40만원 정도를 받고 있으며 60분과 80분 코스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경력 할것 없이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직접 확인하거나 근무하시면서 결정하셔도 좋습니다. 손님이 많이 오기 때문에 걱정할거 없어요. 열심히만 한다면 높은 급여도 가능하고 더 많이 벌고 싶은 분들은 상주근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2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2인실 2

김포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스웨디시를 알아보았습니다. 김포에서 번화한 구래동에 위치하고 있어 손님이 많이 찾아오고 있고 샵의 시설과 조건 역시 매우 좋습니다. 무엇보다 초보자도 일을 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데요. 제이스웨디시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하시면 제이스웨디시는 물론 전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