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나주 마사지알바 킹타이아로마에서 왕처럼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나주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나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킹타이아로마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위치나 근무 환경 등 관리사님들께서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읽어 봐주세요!

찾아 가보시려면 위치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주변에 체육 공원이나 연구원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출퇴근을 하시기에 편하실 듯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남 나주시 배멧1길 42 3층으로 찾아 가보시면 되시고요,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까요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나주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으니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원을 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봐두셔야 할 부분이 내가 지원 할 수 있는 지를 살펴보는 편인데요, 여기는 타이나 아로마가 가능한 30~40세의 여성 경력자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고요, 1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하신 분으로 충분히 실력이 있으시다면 우대 사항까지 있으니 기대하고 지원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나주 마사지알바 대기실
나주 마사지알바 대기실

나주 마사지알바는 상주 근무 하실 분을 모집하고 계시기 때문에 따로 정해진 근무시간은 없고요 숙식제공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상주 근무 하셔도 되시고요, 멀리 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한 연락처로 문의 해보시거나 면접 시에 편하게 문의 하시면 모든 다 답변을 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나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나주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고수익을 기대해보셔도 되시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 하루 일 평균 4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전혀 적지 않은 금액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 같네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경력 우대도 충분히 해드리고 있으니 말씀 잘 나눠보시고 좋은 소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주 마사지알바 샤워실
나주 마사지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이미지 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굉장히 깔끔한 시설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도,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모두 좋아하실 것 같네요! 그럼 여기까지 나주 킹타이아로마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나주 마사지알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