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레몬스웨디시 에서 마사지 관리사님 급구합니다. ^^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웨디시 샵은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 강남 레몬스웨디시 샵인데요. !! 강남, 논현동에 마사지 구인구직을 고민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관심을 가질만한 소식입니다.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샵은 강남의 중심! 논현동에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샵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레몬스웨디시 샵의 정확한 위치는 강남구 강남대로 118길 25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2층을 전체 다 레몬스웨디시 샵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논현동 레몬스웨디시샵은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유명한 한신포차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편도 편하고 찾기도 편한 위치입니다.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이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관리사님들, 차가 없으신 관리사분들 에게는 편하겠네요.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레몬스웨디시는 앞에서 말씀 드린것 처럼 논현동 한신포차 주변에 있다보니 강남역에 많은 회사 사람들과 음식점, 주변 유흥가가 많다 보니 엄청난 유동인구가 존재 하고 하루에도 엄청난 사람들의 유동이 있는 위치 입니다. 뭐 사실 강남은 사람이 많은거를 모두 아실테니 더이상 길게 설명 안해드려도 아시겠죠?! 거기다 논현동 한신포차 거리는 유독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다 보니 사람 없는 걸로 걱정은 없을것 같습니다.


논현동 레몬스웨디시 샵은 기존 타이 마사지로 영업을 5년 정도 운영을 하셨던 곳이다 보니 기존에 방문 하셨던 단골(기존) 고객 분들도 많이 방문 하시고 신규 손님들도 엄청 많이 방문 하신다고 합니다. 5년동안 방문 하신 기존 고객 분들을 많이 보유 하고 계셔서 기존 고객분들이 만족 하시고 꾸준하게 찾아 주신다고 합니다. ^^ 그러다 보니 손님이 많아서 관리사분들을 급구한다고 합니다. ^^ 다른 샵에서 손님이 없어 걱정 하셨던 관리사 분들 걱정 하실필요 없습니다. !!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레몬스웨디시 샵은 하늘색 계열의 밝은 색상으로 샵 내부가 인테리어 되어 있다 보니 기존 어두운 다른 샵들과는 달리 밝은 분위기로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내부도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골드 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더 샵의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네요. 샵 인테리어와 시설을 깔끔 하게 관리 되어 음침하고 냄새가 이로 인해 손님의 발길이 가지 않은 다른 샵들과는 차별화 되어 있다는 사실 !!!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이 쾌적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깔끔하게 관리를 진행할수 있는 시설이라는 점!! 많은 관리사님들이 장점으로 관심이 많이 갈 부분 입니다. 스웨디시 샵에서 시설도 손님들을 유입하는데 많은 부분인데 레몬 스웨디시 시설은 정말 웬만한 스웨디시 샵에서도 최고의 시설인것 같습니다. 쾌적한 시설에서 근무하시고 싶으신 관리사님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건물

논현동 레몬 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60분 10만원 전신관리 / 90분 13만원 전신관리 / 120분18만원 전신 관리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레몬 스웨디시샵의 근무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 새벽 5시까지 영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샵 근무 시간을 저렇게 운영 해도 실제로 근무시간은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최대한 맞춰드린다고 합니다. 우선적으로 관리사님들을 생각 하는 샵이기 때문에 조정이 가능 하다는 점 , 알바형식으로 일하시는 분들도 현재 계시다고 하니 편하게 생각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레몬 스웨디시 샵은 주간 근무/ 야간 근무 / 알바 하시는 분들 모두 구인 하신다고 합니다. 경력자인 관리사 분들은 당연히 경력우대를 해드리고 초보분들이나 신입 분들도 모집 한다고 하시네요^^ . 참고로 신입분이나 초보분들은 처음 해보기도 하고 경험이 많이 없어 지원을 망설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레몬스웨디시샵에서 초보인 분들도 어려움 없이 빠르게 일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 한다고 하니 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논현동 레몬스웨디시는 많은 DB를 보유 하고 있어 기존 고객도 많이 보유 함과 동시에 강남이라는 위치적 메리트까지 있다보니 손님도 많이 있고 손님들 또한 강남 손님들이다 보니 매너 있고 손님들이 질이 매우 우수 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있을 진상 손님/ 만취 손님/ 변태 손님들 때문에 근무를 꺼려 하시는 관리사님들은 1차적으로 샵에서 손님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어 필터링 하고 있기 때문에 진상손님 걱정은 관리 사님들은 안하셔도 됩니다.


레몬스웨디시샵은 관리사님들을 우선적으로 생각 하고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 하여 관리사님들이 관리에만 집중적으로 집중 할수 있도록 운영 한다고 합니다. 다른 잡다한 업무들은 관리사님이 신경 쓰지 않도록 관리사님들은 관리만 신경쓸수 있도록 지원 한다고 하니, 관리사님들에게는 업무를 마음 편하게 관리 하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논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레몬 스웨디시는 거짓으로 영업 하지 않고 다년간 스웨디시 샵 운영으로 관리사님들이 오래 일할수 있게 지원한다고 합니다. 장사를 하루 이틀 하신게 아니기 때문에 경력자 분들도 많은 돈을 벌어 가실수 있고 초보분들도 교육을 통해서 경력자만큼 돈 벌어 가실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 거짓 광고와 허위 광고에 그동안 당하셨던

관리사 선생님들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1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