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예플에스테틱이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 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정보는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서초 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예플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입니다. 역세권 만큼 좋은 위치의 조건이 없는 것 같은데요 외의 근무 환경 또한 굉장히 좋은 편이라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까요 천천히 끝까지 잘 읽어봐 주세요!

찾아가 보시려면 위치에 대해서 먼저 살펴봐야 하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요 논현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버스 정류장 또한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는 편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3층으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에 첨부해드린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니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찾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여기까지 간단히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고요, 역세권임에도 도보 거리가 길지 않으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이어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말씀을 드리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경력 무관이고요, 연령 또한 상관 없기 때문에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원을 하실 수 있는 진입 장벽이 낮아서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2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2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정규직으로 모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아침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근무를 하시면 되시고요, 주 5일 출근을 하시면 되시니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합니다. 주휴 수당 또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꾸준히 출근하시고 주휴 수당도 받아가시면 되시고요, 연차 휴가 당연히 있는 부분이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네요!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상담실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상담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지급되는 월급은 182만원이고요 주기적으로 보너스와 인센티브 또한 지급이 되고 있으니 부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수익도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정규직이기 때문에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모두 다 들어드리고 있으니 보다 더 체계적으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하고요, 경력 우대 당연히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또한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인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고급스럽다는 게 다 느껴져서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논현역 예플에스테틱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논현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