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상쾌한 이 기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샵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마사지를 받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확실히 좋아하실만한 마사지 샵이랍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부드러운 압을 넣어 근육을 이완하며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라 강한 압의 마사지를 잘 못 받는 분들에게 맞는 마사지 요법이랍니다. 요즘 스웨디시를 받기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서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대구 봉덕동 카카오 스웨디시 샵은 대구 남구청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간혹 예약전화를 할 때, 핸드폰이 꺼져있어 오해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하니 다른날에 다시 연락하시면 돼요.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내부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내부

샵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요.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마사지샵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데요. 요즘 들어 마사지 샵도 점차 감각있게 꾸며있는 곳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 손님들의 발길도 늘어가고 있답니다. 같은 금액의 마사지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서비스와 실력이 비슷하다면 시설 면에서 더욱 좋은 곳을 찾게 되는데요. 카카오 스웨디시 샵은 시설만 따져놓고 봤을 때도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어요.

예전에는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기다렸는데, 코로나 때문에 음료로 대체하고 있다고해요. 차를 마시지 못하는 것은 다소 아쉽지만 코로나 예방이라면 어쩔수 없죠~ 카카오 스웨디시 샵은 코로나 방역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샵인데요. 하루에 3-4번씩 샵 전체 소독을 진행한다고 해요. 또한 손님이 사용했던 방을 알콜로 깨끗하게 소독하여 방역에 더욱 힘쓰고 있는데요. 이렇게 꼼꼼하게 신경 써주셔서 마음 놓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락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락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샵의 프로그램 종목은 스웨디시 / 아로마 / 감성이며, A코스 30분 5만원, B코스 60분 8만원, C코스 90분 12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보통 스웨디시는 다른 마사지에 비해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인데요. 더군다나 30분 코스가 있는 샵은 거의 없는데요. 이렇게 짤막하게나마 받을 수 있는 A코스가 있어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코스같아요.

또한 다른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부담도 낮췄어요. 관리는 물론 한국인 여자 관리사님이 진행해주시는데요. 실력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 이미 실력은 검증되었다고 봐도 무방해요~ 더군다나 굉장히 꼼꼼하고 집중력있는 케어에 재방을 많이 하신다고 하니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관리실 안에 샤워실이 같이 있기 때문에 옷을 갈아입거나 샤워실을 가기 위해 왔다갔다 할 번거로움 없이 방에서 해결할 수 있어 편하게 준비할 수 있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부딪힐 일이 줄어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샤워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샤워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샵은 락커 공간도 넉넉해 긴 옷들이나 부피가 큰 짐이나 가방을 보관하기 좋답니다. 세탁도 업체에 직접 맡기지 않고 샵에서 살균과 세탁을 해서 더욱 깨끗하다고 해요. 또한 가운의 재질이 굉장히 부드러워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다고 하는데요. 옷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서 더욱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룸 안에 있는 샤워실을 청결 그 자체!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곰팡이 하나 없이 깨끗한데요. 관리가 끝나면 수시로 샤워실까지 청소를 한다고 하니 청결에 예민하신 분들도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샤워제품도 전부 갖춰놓고 있어 갑자기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경우에도 마음 놓고 케어를 받을 수 있답니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족욕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족욕

족욕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앉기만 해도 몸을 착 감싸는 푹신한 쇼파가 굉장히 편해 보이는데요. 어디 하나 불편한 곳을 찾기 힘들 정도로 최대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요. 따뜻한 물에 향기로운 족욕제 향기를 맡으면 마음까지 차분해지는데요. 그동안 쌓여있던 발의 피로를 풀기 충분하네요. 또한 족욕은 혈액순환에 좋아 손발이 차가운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코스랍니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샵은 방마다 에어컨과 온풍기가 설치되어 있어 여름이나 겨울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온열베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지지면서 시원한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제대로 쉬러 왔다는 느낌이 제대로 드는 곳에요.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관리실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 관리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꼼꼼한 케어로 유명하다고 했는데요. 관리사님이 먼저 압을 테스트 해주시면서 관리에 들어간다고 해요. 또한 불편하거나 더 받고 싶은 곳이 있는지 계속 물어봐주시면서 손님에게 맞는 관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고정적인 매뉴얼로 관리에 들어가는게 아니라 개인 맞춤의 관리가 들어가 다른 곳에서 받는 것 보다 개운함이 배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피로를 푸는 방법에 있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마사지를 받으면서 몸과 마음까지 개운하고 가뿐해지는 기분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시죠~ 그럴수록 값어치에 맞는 관리 실력을 갖춘 마사지샵을 찾아야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대구 봉덕동 카카오스웨디시를 적극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다면?]

조회수 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