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대구 1인샵 마사지 , 내 몸을 위한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토요일이 별로 남지 않았는데요! 이번 주말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여전히 코로나 때문에 예전 처럼 밖에서 맘 편하게 활동적인 생활은 어렵지만, 그 안에서도 우린 방법을 찾듯이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힐링을 하는데요. 요즘엔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낙으로 주말을 보내고 있어요. 저번에 다녀왔던 대구 1인샵 마사지 샵이 너무 인상 깊어서 이번 주말에도 다녀오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 시켜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대구 1인샵 마사지 위치
대구 1인샵 마사지 위치

제가 방문한 ‘더조은’샵은 대명동에 위치해 있었어요. 저는 차를 가지고 방문했는데요. 대구 마사지 샵에서 주차를 지원받아서 주차로 불편을 겪지 않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는 예약만 한다면 언제든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대구 1인샵 마사지 방역
대구 1인샵 마사지 방역

샵에 입장하기 전에 체온 체크 후 QR코드를 인증하고 손과 옷 까지 소독을 한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요즘같이 코로나가 극성일 때는 밖에 오래 머물기 꺼려지고 마음이 불안해지는데요. 1인샵 마사지 샵에는 하루에 5-6번 매장 전체를 소독하신다고 해요. 또한, 손님들끼리 최대한 동선이 겹치지 않는 선에서 예약을 받고 있어서 불안은 최소한으로 하면서 운영하고 있으셨는데요. 마음 놓고 안전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신경을 많이 쓰고 계셨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신발소독기
대구 1인샵 마사지 신발소독기

들어가고 난 뒤에 신발을 소독기에 넣어주셨는데요. 요즘 괜찮은 샵에는 스타일러까지 있는데 , 이렇게 신발을 소독까지 하는 곳은 처음 봤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샵의 서비스는 다른 샵들 보다 한 단계 더 뛰어 넘었는데요. 마사지를 받는 동안에는 관리 뿐만 아니라 옷과 신발까지 신경 써주시는게 제대로 대접 받는 기분이 들엇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내부
대구 1인샵 마사지 내부

대구 아로마 마사지 샵의 내부는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였는데요. 고급스럽고 모던한 가구들이 샵을 더 멋스럽게 꾸며주었어요. 조명선택과 가구색, 인테리어 선정도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고급 에스테틱 샵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차
대구 1인샵 마사지 차

샵을 구경 하고 있었는데 따뜻한 웰컴티를 주셨어요. 제가 제일 즐겨 마시는 페퍼민트차였는데요. 특유의 화한 향이 정말 중독되는 맛이에요~ 한입 마시자 마자 머리가 확 맑아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일을 하면서 집중을 하기 힘들 때 마시면 집중도 잘되더라구요. 1인샵 마사지 샵에서 페퍼민트 차를 만나서 너무 좋았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프로그램
대구 1인샵 마사지 프로그램

차를 마시면서 1인샵 마사지 샵에서 받을 프로그램을 고르기 위해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대구 마사지 샵은 A코스 (스포츠+아로마+슈+스웨디시+림프) 70분 10만원, B코스 (스포츠+아로마+슈+스웨디시+림프)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대구 1인샵 마사지 프로그램
대구 1인샵 마사지 프로그램

대구 1인샵 마사지 샵은 주간에 방문하시면 1만원씩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왁싱까지 받을 수 있었는데요. 초급 4만원, 브라질리언 고급 10만원이였어요. 왁싱과 감성테라피를 같이 받는 코스도 같이 있답니다!


대구 1인샵 마사지 프로그램
대구 1인샵 마사지 프로그램

20분 차이지만 그래도 아쉽게 받는게 더 싫다 생각이 들어서 저는 B코스를 선택했어요. 저는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통해 1인샵 마사지 샵을 방문 했는데요 후기를 보고 갔는데요. 시간 연장을 하고 싶어도 뒷 타임 예약 때문에 더 못 받고 가신 분들이 많다고 한 얘기 때문에 골랐던 이유도 있었답니다~


대구 1인샵 마사지 오일
대구 1인샵 마사지 오일

대구 마사지 샵은 원하는 오일을 골라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원장님께서 오일 테스팅을 해주셨어요. 전부 천연오일을 사용한다고 하시는요.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보습에 도 정말 탁월하다고 하셨어요. 향들도 전부 고급스럽고 은은했답니다~ 오일의 효능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맞는 오일을 찾을 수 있게끔 도와주셨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오일
대구 1인샵 마사지 오일

요즘 따라 스트레스와 불안이 많이 심해서 수면제가 없으면 잠을 못 잘 정도로 불면증이 정말 심한데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원장님이 라벤더가 불안과 스트레스를 낮춰주면서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저는 라벤더 오일을 선택했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가운
대구 1인샵 마사지 가운

1인샵 마사지 샵에서 미리 제가 입을 가운을 준비해주셨는데요. 면단이 좋은 가운이라 그런지 입는 순간 피부에 붙는 감족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세탁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쾌쾌한 냄새도 없었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샤워실
대구 1인샵 마사지 샤워실

탈의실과 샤워실이 같이 있었는데요. 대구 마사지 샵은 샤워부스까지 고급스럽게 꾸며져있었어요. 샤워에 필요한 제품들도 전부 갖춰있고, 바닥에 머리카락이나 곰팡이 하나 없이 청결했답니다.


대구 1인샵 마사지 샤워실
대구 1인샵 마사지 샤워실

일회용품과 위생용품까지 갖춰 있어서 1인샵 마사지 샵은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 할 수 있는 샵인거 같아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족욕
대구 1인샵 마사지 족욕

가운을 갈아입고 방으로 이동했는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원장님이 족욕을 받을 수 있게끔 셋팅을 해주셨어요. 따듯한 물에 발을 담구고 있으니 그동안 쌓여있던 피곤과 스트레스가 족욕제와 함께 같이 녹아 내리는 기분이 드는데요. 발이 따뜻해지면서 따뜻해지니 온몸이 노곤노곤해 긴장이 풀리더라구요. 오랜만에 긴장을 풀고 늘어지는 기분이 들어서 행복했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일회용커버
대구 1인샵 마사지 일회용커버

일회용 커버가 씌워져 있었는데요. 저는 이게 없으면 마사지를 받는 내내 신경이 쓰여서 편하게 관리를 받기가 어렵더라구요. 대구 1인샵 마사지 샵은 이렇게 커버가 씌워져 있어서 청결에도 신경써주셔서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대구 1인샵 마사지 관리
대구 1인샵 마사지 관리

제가 고른 오일로 관리를 해주셨는데요. 대구 마사지 관리사 먼저 귀 뒤에 살짝 오일을 찍어주셨어요. 관리 내내 은은한 라벤터 향이 계속 맴도는게 마음이 차분해 지더라구요. 같은 마사지를 받더라도 저에게 맞는 오일로 관리를 받는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대구 1인샵 마사지 관리
대구 1인샵 마사지 관리

1인샵 마사지 관리가 끝나고 몸을 가볍게 움직여 봤는데 압을 강하게 받지 않았는데도 정말 깔끔하게 풀려있었어요. 오랜만에 가벼워진 몸이 낯설기 까지 하더라구요^^


대구 1인샵 마사지 후기
대구 1인샵 마사지 후기

관리가 끝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차를 주셨어요. 몸 속까지 따뜻해지니 정말 머리부터 발끝가지 편해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하고싶다면 대구 1인샵 마사지 샵에 다녀와보세요!



[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1,9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