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격이 다른 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인데요! 손꼽아 기다리던 금요일을 마사지를 받으면서 여유롭게 보내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샵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해요. 주간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얻은 피로를 평일 마지막 날에 가뿐하게 풀면 주말을 더욱 개운하게 보낼 수 있는데요. 무리하게 노는 것 보다는 몸과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가인스웨디시 샵은 대전 서구 갈마동 서부소방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 이용이 가능하셔서 주차불편 없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운영 중이에요.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내부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내부

다른 마사지 샵들 보다 운영시간이 길어서 늦은 새벽에도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뿐만아니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보니, 갑자기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땐 미리 예약전화만 하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예약시간 10분이상 초과시에는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가 된다고 하니, 변동사항이 생긴다면 반드시 연락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샵은 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따뜻한 조명과의 조화가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시키네요. 조도가 대체적으로 낮은 편이라 더욱 아늑한 분위기인데요. 평소 생각했던 마사지 샵과는 조금은 다른, 감각있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방문하시는 분들이 좀 더 대접받는 느낌이 들게끔 만들어지는 곳이네요.

간단하게 음료나 차를 준비해주시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충분히 수분을 충전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아늑한 공간에서 차 한잔 마시면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면, 복잡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는 기분이 들면서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편하게 쉬러 가는 곳이라면 그에 맞는 분위기를 갖추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답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카운터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카운터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샵의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아로마, 건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스웨디시 코스 A( 스웨디시 하체집중관리+림프+VIP힐링 ) 40분 7만원, B코스 ( 건식+스웨디시 전면+하체 관리+림프+VIP힐링 ) 60분 10만원, C코스 ( 건식+스웨디시 전. 후면+하체 관리+림프+VIP힐링 ) 90분 14만원, D코스 (스페셜 포핸드 관리사님 두 분 입장, 건식+스웨디시 전. 후면+하체 관리+림프+VIP힐링) 70분 17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히 D코스는 두리코스라고 하면 많이 아실텐데요. 동시에 관리사님 두 분이서 진행하기 때문에 시원함은 두 배 이상이라고 해서 요즘 인기있는 코스에요. 한 코스안에 다양한 종목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굉장히 알차다고 말할 수 있는데요. 거기에 더해서 여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서 더욱 저렴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룸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룸

군인분들이나 2인 이상 단체로 오시는 경우에 1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도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오후 7시 전 예약, 8시까지 입장한 손님 내에서 B,C,D,코스 1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이런 기회를 놓친다면 정말 아쉬울 것 같아요^^!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샵은 룸 안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옷을 갈아입으러 탈의실에 가고, 샤워하러 다시 이동할 필요가 없는데요. 그리고 왔다갔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대한 피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 하답니다. 샤워실도 혼자 쓰기에 제법 넓기 때문에 편안하게 샤워를 할 수 있어요.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샤워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클린저 칫솔 등 샤워용품과 일회용품이 같이 구비되어 있으며, 청결 상태도 굉장히 좋은데요. 관리가 끝난 방은 샤워실까지 청소를 한다고 해요. 이런 점을 봤을 때, 가인스웨디시 샵은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샤워를 마치고 방에 준비되어 있는 가운을 입고 준비하시면 되는데요. 좋은 면단의 가운이라 입자 마자 피부에 착 감기면서 엄청 부드럽다고 해요. 깨끗하게 샤워를 하고 보들보들한 가운을 입고 마사지를 받을 준비를 하고 있으면, 받기 전부터 정말 개운할 것 같네요~ 한국인 관리사님이 직접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많은 관리사님이 계셔서 본인에게 맞는 관리사를 따로 찾을 수 있답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관리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관리실

샵을 찾는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굉장히 편하게 마사지를 받았다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확실히 부드러운 마사지와 아늑한 분위기가 어울려 다른 곳에서 받는 것보다 더욱 편하게 느껴진다고 해요. 실력도 전부 평균 이상 되시는 분들이만 계시고, 주기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고 하니 확실하게 실력이 보장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확실한 실력에 꼼꼼하게 챙겨주는 마인드까지 갖춰있는 샵이라 항상 예약이 많이 차 있는 상태인데요. 시간이 나서 받는 곳과 시간을 내서 받는 곳은 분명한 차이가 있네요! 확실한 실력과 서비스를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샵에 다녀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더 많은 마사지샵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9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