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권팀장

대전 꿀알바는 G스웨디시에서 달콤하게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입니다. 오늘은 대전 꿀알바 G스웨디시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대전 용문동에 있는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운영중인 G스웨디시 샵에서 어떤분들을 모집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구직활동을 하고 계시거나 알바를 구하고 계시는 분들 모두에게 유용한 소식이니 지금 부터 권팀장과 함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중 하고 함께 읽어봐주세요!!

대전 꿀알바 지도
대전 꿀알바 지도

대전 꿀알바를 모집 중인 G스웨디시 샵의 정확한 위치를 알아보겠는데요. G스웨디시 샵은

대전 서구 용문동 용문역 인근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용문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과 가까운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샵이다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손님들과 관리사님들도 편한 출퇴근이 가능한 샵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대전

서구 용문로 69 2층 G스웨디시 입니다.

대전 꿀알바 건물
대전 꿀알바 건물

대전 G스웨디시 샵의 건물 외부 모습인데요. 건물이 생활형 주택 (주상복합) 건물인데요. 큰 건물의 주상 복합은 아니지만 상권이 좋은 장소 인데요. 인근에는 롯데백확점, 호텔, 모텔, 음식점 , 카페 등 여러 편의시설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동이 있는 지역입니다. 건물 외부도 깔끔하게 관리가 잘된 건물입니다.

대전 꿀알바 로비
대전 꿀알바 로비

대전 G스웨디시 샵의 외부를 살펴 봤다면 내부도 살펴봐야겠죠!! 내부를 들어 오시면 넓은 샵의 홀이 보이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 깔끔! 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부분 뿐만 아니라 위생과 청결에도 매우 신경을 쓰고 있어 샵을 찾아주시고 있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샵인데요. 그만큼 관리사님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실 수가 있겠죠!

대전 꿀알바 관리실1
대전 꿀알바 관리실1

대전 꿀알바를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다른 시설 보다도 관리실 시설이 중요하실 텐데요. 관리사님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공간이 관리실이다 보니 관리실 시설이 많이 중요한데요. 오랜시간을 보내는 장소인 만큼 작고 답답한 관리실을 싫어 하시는 관리사님들도 많으신데요. G스웨디시 샵은 타샵과 다르게 넓은 관리실을 가지고 있는데요. 넓은 관리실 뿐만 아니라 샤워시설 까지 완비되어 있어 관리사님이 편하게 관리를 진행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전 꿀알바 관리실2
대전 꿀알바 관리실2

그럼! 자세한 모집 내용을 설명드리겠는데요. G스웨디시 샵은 주간, 야간, 상주 근무자를 모집 중이며 경력자는 물론 스웨디시를 잘모르시는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도 지원이 가능 한데요. 단, 근무조건이 한가지가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는 근무조건만 참고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스웨디시를 1도 모르시는 초보분들이어도 샵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어 초보자도 대환영!!

대전 꿀알바 샤워실
대전 꿀알바 샤워실

근무시간도 알아보겠는데요. G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낮12시 ~새벽4시 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근무시간은 협의를 통해 선택하여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에게 최대한의 배려를 하고 있어 숙식이나 출퇴근은 관리사님이 편하신대로 정하실수 있다는 큰 강점!!!

숙소제공도 해드리고 있어 혼자 사용하실수가 있는 오피스텔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대전 꿀알바라는 생각이 드시죠!!

대전 꿀알바 복도
대전 꿀알바 복도

대전 꿀알바를 고민 하시는 분들이라면 급여가 궁금하실텐데요. 급여 또한 관리사님들이 만족하실만한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시간당 최고 페이를 보장 하고 있으며 평균 일급 40만원 정도의 페이를 벌어 가시면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그 이상의 고수익도 벌어 가실수가 있습니다. 대전 G스웨디시샵은 관리사님들에게 많은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샵입니다. 대전인근에서 구직을 알아보신다면 G스웨디시에서 기회를 잡아보세요~!! ^^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많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