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빈 김

대전 1인샵 마사지 프라이빗하게 피로 회복 !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많이 추워졌죠?? 이렇게 추운날에는 자꾸 집에만 있게 되는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강제 집순이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못 나가게 막아놓으니까 왠지 더 나가고 싶은 마음도 좀 생기네요~ 저는 일 특성상 허리와 어깨를 굉장히 많이 쓰는 직업을 갖고 있는데 평소엔 운동을 하는 편이였는데 코로나가 심해진 뒤로 헬스장도 가지 못하게 됐어요.. 운동을 안한 탓인지 근육이 엄청 뭉쳐있는데요. 오랜만에 대전 1인샵 마사지 샵을 방문하게 됐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원장님

1인샵 마사지 샵중에서 유명한 곳이라는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원장님의 경력도 오래 되셨고 샵의 분위기나 마사지 테크닉도 다른곳 과는 정말 다르다고 해서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유명한 만큼 예약을 잡는것도 조금 어려웠어요! 며칠을 기다리고 나서야 겨우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전 1인샵 마사지 외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해 있고, 접근성도 굉장히 좋았어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을 했는데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2분안에 도착했어요. 차를 가져 오시는 분들은 관리 시간만큼 주차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게 방문 할 수 있으실거에요.


대전 1인샵 마사지 내부

샵은 굉장히 고요하며 아늑했어요. 1인샵인걸 감안했을 때 규모도 넓어 굉장히 시원시원해 보이더라구요. 샵 한가운데 사과나무 모형이 커다랗게 있었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 나무 모형 때문인지 자연 속에서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코로나 방역

코로나가 여간 말썽이잖아요~ 그래서 어디를 가더라도 소독과 청결에 대해서 날카로워 질 수밖에 없는데 대전 1인샵 마사지 샵은 살균력이 좋은 방역제품으로 가게를 수시로 소독을 한다고 하는데요. 자주 소독을 한다는거에 대해서도 괜찮지만, 저는 제대로 된 소독제품을 이용해서 방역을 한다고 하는 점에, 광장히 안심이 되더라구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소파

잠시 앉아서 티를 마시면서 쉬고 있었는데 1인샵 마사지 샵은 깔끔하게 잘 꾸며놓아서 그런지 힐링을 하러 온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샵에서는 은은향 장미향이 나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 장미라서 그런지 더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꼭 환영받는 기분이였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메뉴판

저는 세게하는 스포츠 마사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아로마 마사지로 결정했습니다. 원장님의 강한 어필로 1시간은 너무 아쉴거 같아 2시간 코스로 결정했어요~ 대전샵은 또한 원하는 오일을 선택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데요. 가격만큼 서비스도 착하네요^^ 오일이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방

방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룸에 락커와 세면대 샤워부스까지 전부 갖춰져 있었어요. 1인샵 마사지 샵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격이 있지만 그 만큼 시설도 좋고 원장님이 직접 해주시는 관리를 해주시니 일반 샵들과는 확실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도 있고 가운을 입고 돌아니면 모르는 사람들과 마주칠 때는 좀 껄끄럽고 민망하더라구요. 하지만 1인샵은 그런 걱정이 없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


대전 1인샵 마사지 공기청정기

방 한켠에는 커다란 공기청정기가 있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도 어려운데 이렇게 공기청정기가 구비 되어 있으니 대전샵에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가습기

가습기 있어서 그런지 방도 건조하지 않았어요. 기관지가 예민한 편인데 공기도 좋고 건조하지 않으니 목이나 코가 간질간질 하거나 건조해서 피부가 땡기는, 불편한 점이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족욕실

족욕을 하러 족욕실로 이동을 했어요. 대전샵 족욕기는 나무로 만들어져 있었는데 왠지 일본식 하노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플라스틱이나 유리로 되어 있는 족욕기들이 많은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나무로 되어 있는데 모기에도 편하고 촉감도 나무가 더 친근하더라구요.. 원하는 물 온도에 맞게 물을 받아주시고 발을 담구니 온 몸이 녹는 기분이였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차

1인샵 마사지 샵에서는 족욕을 하면서 차를 마실수 있게 준비해주셨는데요. 시원한 녹차를 준비해주셨어요. 아무래도 따뜻한 물에 계속 발을 담그고 있으면 마지막엔 조금씩 더워지더라구요. 살짝 더워질 때 시원한 차 한잔을 마시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어요~ 족욕시간도 넉넉해서 느긋하게 족욕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대전 1인샵 마사지 오일

기분좋게 족욕을 받고 난 뒤 룸으로 오니 제가 오늘 받을 오일을 고를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샵의 원장님께서 한번씩 습향을 하게 해주시고 오일의 효능을 설명해주시는데 저는 상쾌한 향을 좋아해서 페퍼민트 오일은 선택했어요. 알고 보니 페퍼민트는 두통이나 편두통에 굉장히 좋은 오일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두통이 잦아져서 힘들어 하던 저에게는 딱인 오일이였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향

제가 고른 오일로 관리를 시작했어요. 1인샵 마사지 샵의 원장님이 관자놀이에 살짝 찍어서 발라주셨는데 상쾌한 향이 관리 내내 나더라구요. 페퍼민트 특유의 향이 머리를 맑아지게 하는 느낌이였어요.원장님의 부드러운 관리에 잔뜩 긴장되어 있던 근육들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했어요. 뻐근하고 무거웠던 어깨가 점점 가벼워 지더라구요.


대전 1인샵 마사지 관리

대전 1인샵 마사지 샵이 왜 다른 샵들과는 다른지를 알겠더라구요. 손이 여러개인줄 알았어요. 관리 내내 손이 몸에 착 밀착되어있고 동작도 연결성이 좋아서 좀더 부드럽게 느껴지더라구요. 같은 비용을 내고 마사지를 받을거라면 저는 여기서 계속 받고 싶을 정도로 테크닉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화장대

관리가 끝난후 몸이 개운해서 그런지 살짝 나른해졋어요. 대전샵에는 룸안에 필요한 물품들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세팅되어 있었어요. 세면대가 골드로 되어서 그런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세면도구

1인샵 마사지 샵은 일회용품들과 세면도구도 잘 구비되어 있어 굉장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대전 1인샵 마사지 샤워용품

샤워용품들도 굉장히 좋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었어요~ 대전샵은 제 취향과 너무 잘맞는 곳이여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대전 1인샵 마사지 스킨케어제품

스킨케어 제품들도 동일한 브랜드 제품이였고, 대전 1인샵 마사지 샵은 머리빗에는 머리카락 하나 없이 처음쓰는 것처럼 깨끗했어요. 청결에 굉장히 공을 만이 들인 느낌이 났어요.


대전 1인샵 마사지 히비스커스 차

옷을입고 나오니 대전 1인샵 마사지 샵의 원장님이 따뜻한 히비스커스 차를 내어주셨어요. 몸 속까지 온기가 전해져서 그런지 속이 굉장히 편안하고 마음도 한결 차분해지는 기분이에요. 대전에서 가봤던 1인샵 중에서 가장마음에 들었던 곳이였어요! 예약이 어렵지만 감수 할 만큼 괜찮았던 샵이에요. 여러분들도 이곳 힐링 해보시는게 어떠세요~


[ 관련게시글 ]


> 평택 1인샵 마사지 최고의 실력

> 종로 남성전용마사지 다른곳 가지 마세요

> 강남 24시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요?

> 판교 남성전용 마사지 시원한 관리에 감동까지 !

> 평택 감성마사지 세곳만 추천합니다!

조회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