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대문 고수익알바는 로마에스테틱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동대문 고수익알바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로마에스테틱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동대문 인근이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근무 환경 또한 굉장히 좋아서 구직자님들께 빨리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집내용이나 위치 등을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천천히 잘 읽어봐주세요^^

일단 위치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긴 신당역 11번 출구나 11-1번에서 바로 보이는 건물인데요, 보통 도보 시간 다 적어 놓는데 여긴 나오면 바로 그 건물이라 따로 설명 드릴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또 버스정류장도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 되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이용에도 굉장히 편리한데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중구 다산로46길 17 두산위브제니스 7층으로 찾아오시면 되십니다!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링크로 이동하니 참고바랍니다!

동대문 고수익알바 외관
동대문 고수익알바 외관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을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초보자나 경력자 상관없이 20세에서 35세 이하의 한국 국적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계시구요, 초보자 분들은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경험이 전혀 없으신 분들도 2시간 정도 교육을 받으시면 바로 근무 시작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전혀 어렵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빠른 교육 방법이 로마에스테틱만의 매력적인 점인 것 같네요!

동대문 고수익알바 입구
동대문 고수익알바 입구

동대문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중간/야간 총 3타임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주간 근무 11시부터 19시, 중간 근무 14시부터 22시, 야간 근무 19시 부터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입니다. 기본적으로 정해진 시간은 이 정도 이구요, 따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시간 협의 가능하니까요 면접 보실 때에 부담없이 편하게 사장님과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날짜 또한 원하시는 날짜 지정 가능하다는 점 알고계시면 되십니다^^

동대문 고수익알바 복도
동대문 고수익알바 복도

급여 조건은 하루 일 평균 35만원에서 50만원까지의 수익을 받아가시고 계시구요, 샵에서 매니저별로 원하시는 만큼 갯수 최대한 맞춰드리고 잇으니 이 부분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구요, 편하게 근무하시고 싶으신 분들 보통 3개 정도 하시고, 체력이 좋으신 분들 7개 이상도 충분히 가능할 만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구요, 고객 관리 철저히 되고있기 때문에 진상 고객님들 일절 없음을 보장드립니다!

동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
동대문 고수익알바 관리실

여기까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에 대한 소개였구요,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입니다. 감각적인 벽지가 매력적인 인테리어 인 것 같네요!갯수와 편의를 생각하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지원해보세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내용이나 지원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동대문 고수익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다면?>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