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은 힐링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동대문 장안동에 위치하고 있는 힐링테라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주변에 굉장히 많은 상권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시는데요, 때문에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말씀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를 먼저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 218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가까운 위치에 버스 정류장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으실 것 같고요, 서울 시립 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 상권 또한 굉장히 좋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왜 많은 지 알 것 같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먼저 살펴보았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경력 1년 이상의 35세에서 55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 하고 계시고요, 경력 있으시고 수료증이나 자격증 있으신 분들은 우대 사항이 있으니 해당하시는 분들께서는 기대하고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나 지인과 함께 근무하시는 것도 가능하니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풋케어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요, 주간이나 야간 그리고 주말 등 조율 가능하니 편하신 시간대 말씀하시고 협의 후 근무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요일 또한 원하시는 날짜에 조율 가능하니까요 이 부분 또한 편하게 협의 후에 결정하시면 되십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너무 어려워하실 필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율로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6:4로 관리사님들께서 더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비율이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월 평균 350만 원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멀리 지방에서 오신 분들이나 출퇴근이 힘드신 분들께서는 숙식 제공도 해드리고 있으니 면접 시에 말씀 나눠보시고 근무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모습들 인데요, 앞에 인포메이션만 봐도 와 여기 너무 깔끔하구나 느끼실 수 있는데요, 근무하시는 데에 있어서 시설도 굉장히 중요한데 여기는 너무 깔끔해서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동대문 힐링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동대문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