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작 고수익알바 헤라스웨디시에서 우아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동작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동작 남성역 인근에 위치한 헤라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역세권인 것 자체로도 유동 인구가 많은 편인데요, 주변에 좋은 상권까지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까요, 집중해서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 )

위치를 먼저 소개해드리자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남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남성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네요! 버스 정류장 또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편리한 조건이지 않을 까 싶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동작구 사당로17길 17 지하 1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동작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동작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지원 자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보자나 경력자 상관없이 38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점! 진입 장벽이 굉장히 낮아서 부담 없이 지원하실 수 있으신데요, 초보자 분들이라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육을 통해 금방 근무하실 수 있도록 옆에서 최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작 고수익알바 입구
동작 고수익알바 입구

동작 고수익알바의 근무 형태로는 주간이나 야간, 상주 모두 가능한 부분 알고 계시면 되실 것 같고요,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 시간은 정오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6시까지 이며, 면접 시 협의를 통해 관리사님들이 원하시는 시간이 있으셨다면 그 시간대에 출퇴근이 가능하니까요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최대한 관리사님들 편의에 맞춰서 결정을 하고 있으니까요 큰 어려움 갖지 않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동작 고수익알바 관리실
동작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한 내용 일 것 같은데요, 기본적인 비율은 5:5로 지급이 되고 있고, 조건에 따라서 추가 수당이 있으니 전혀 섭섭하지 않은 금액임을 알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식대 당연히 챙겨드리고 있고요, 야간엔 교통비도 지원을 해주시고, 자차를 가지고 계시다면 주차비도 지원을 해주시고 계시니 교통비가 따로 많이 나갈 일이 없어서 좋은 것 같네요!

동작 고수익알바 휴게실
동작 고수익알바 휴게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도 지급이 가능한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고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신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으로 20~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십니다! 또 지인 분들과 함께 멀리서 오신 분들이나 상주를 하시는 분들 중 협의를 통해서 투룸 지원도 해드리고 있으니 지원을 하실 수 있는 조건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 부담 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나도 좋은 조건 인 듯 합니다!


여기까지 동작 헤라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동작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5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