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탄역 고수익알바 라인테라피에서 함께 성공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동탄역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동탄역 인근에 위치한 라인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새로운 트렌드인 노하우를 전해드리고 안정된 수입을 보장드릴 것을 여성 원장으로서 약속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 말이 너무 믿음직스럽고 신뢰도가 높아져서 관리사님들께서 너무 좋은 근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자세한 모집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위치를 먼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동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요, 2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19길 10 7층이며,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 합니다!

동탄역 고수익알바 외관
동탄역 고수익알바 외관

이제 위치를 살펴봤으니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39세 이하의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경력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고요, 매장 내에서 교육 후 바로 근무하실 수 있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탄역 고수익알바 복도
동탄역 고수익알바 복도

동탄역 고수익알바의 근무시간은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시간 대 면접 시에 말씀 나눠보시면 최대한 맞춰드리고 있고요, 기본적인 매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이 안에서 협의 후에 결정 해보시면 되실 것 같구요, 크게 정해져 있는 시간대의 틀은 주간과 야간으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협의도 쉬울 것 같네요! 휴무 날짜 또한 원하시는 날짜 말씀하시면 협의 후 결정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네요!

동탄역 고수익알바 관리실
동탄역 고수익알바 관리실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안정 된 수입을 보장 해드릴 것을 약속해주셨는데요, 능력에 따라서 월 400 이상의 수입을 가져가실 수 있음을 확신 하며, 최고의 근무 환경과 자부심을 함께 가지실 수 있으시도록 돕고 지원을 해드림 또한 약속 주신다고 하십니다! 동탄역은 신도시로써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고정적으로 안정 된 고객님들이 유입되어 형성하고 있습니다!

동탄역 고수익알바 관리실2
동탄역 고수익알바 관리실2

여기는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생각해주시기 때문에 근무를 하시는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급여나 근무환경에 만족하시면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약속 드린다고 하시니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있을까 싶은데요, 여기까지 동탄 라인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테라피닷컴에서 동탄역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과 동탄 스웨디시를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