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탄 고수익알바는 명성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동탄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명성테라피는 복합문화센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시기 굉장히 쉬우신데요! 복합문화센터는 공원도 잘 발달되어있어서 관리사님들께서도 쉬는시간에 종종 기분 전환 겸 산책을 나가신다고해요!! 주변 상권도 잘 발달되어있어서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많으신데요 자세한 모집내용은 지금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 먼저 소개해드릴텐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바로 건너편에 복합문화센터가 위치해 있고, 동탄에서 가장 유명한 남광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로드 손님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단골 고객 또한 꾸준히 방문해주셔서 언제나 일정한 컨디션을 유지 관리하는 샵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43 (반송동) 명성테라피 입니다. 위 이미지 클릭 시, 더 정확한 위치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실내
동탄 고수익알바 실내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20세에서 39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구요, 서로 존중하고 배려 할 줄 아시는 분들이시라면 경력 무관하게 모집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당연히 가능하신데요, 아 나는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데 하시는 분들은 동탄 고수익알바인 명성테라피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엘리트 관리사 선생님께서 체계적인 교육도 해주시니 초보 관리사 분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있을까 싶습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복도
동탄 고수익알바 복도

근무시간은 주간근무/야간근무/상주근무/파트타임 알바 모두 가능하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사장님과 함께 협의하면서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시간 되시는 대로 협의하시고 원하시는 시간대에서 근무하세요! 상주 관리사 분들에겐 숙소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출퇴근이 힘드시거나 멀리서 오신 분들은 어렵지 않게 지원하실 수 있으십니다~!! 샵의 정확한 운영시간은 오전 11:00부터 새벽 03: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관리실
동탄 고수익알바 관리실

이제 가장 기다리고 계시는 급여조건을 소개해드리는데요, 8시간 이상 근무시에 하루 평균 갯수 4개에서 5개 이상까지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열정!! 의욕만 많이 있으시면 하루 일 50만원까지도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 급여 믿음이 좀 안가는데? 하시는 분들 명성테라피에서 완벽 보장! 해드립니다^^ 지급 방법은 당일지급이나 주급지급 협의 가능하구요, 지급 방법은 관리사님들께서 원하시는 방법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실내2
동탄 고수익알바 실내2

명성테라피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사님들께서 적응하시면 너무나도 편하게 근무하시기 좋습니다! 텃세 없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라고 하니 1년 이상 근무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철저한 고객 관리로 인해 진상이나 블랙 일절 없어서 초보자 분들도 부담 없이 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관리사 선생님들께서 너무나 서로 가족같이 지내셔서 어느 누가 오시던 환영해주실 겁니다!!


동탄 고수익알바 복도2
동탄 고수익알바 복도2

오래 근무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이 많은 만큼 사장님께서도 많이 신경 써주시고 있으신게 한눈에 보이는데요, 너무나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근무를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점 같다고 생각합니다^^ 명성테라피의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을 하고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동탄 고수익알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