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동탄 꿀알바는 엔젤테라피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동탄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동탄에 위치한 엔젤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동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편이구요, 단골 고객님들도 많은 편이라 갯수 걱정 전혀 하실 필요 없는 곳이라 관리사님들께서 근무하시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내용이나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가보시려면 위치가 가장 중요하니까요! 여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동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구요,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데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버스정류장 또한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조건 인 듯 하네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화성시 동탄오산로 86-10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구요, 위 이미지 클릭 시, 길 찾기로 이동합니다.

동탄 꿀알바 건물
동탄 꿀알바 건물

이제 모집 내용을 설명드리도록 할텐데요, 지원 자격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경력 상관없이 20세에서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계십니다. 나이가 조금 있으셔도 나 정도면 젊은데? 하시는 분들 지원해보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실 줄 아시는 분은 더욱 더 환영을 하고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샵 내에서 체계적인 무료 교육도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근무하시는데에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동탄 꿀알바 인포메이션
동탄 꿀알바 인포메이션

경력 있으신 분들도 재교육 가능하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이제 동탄 꿀알바의 근무시간 및 형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조는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야간 조 저녁 7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풀타임 근무는 낮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이며, 모두 라스트 오더 기준의 시간이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평일 근무나 주말 알바 다 가능하며, 모든 시간이나 요일 또한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동탄 꿀알바 입구
동탄 꿀알바 입구

직원 기준으로는 주 5일 근무, 주 2회 휴무를 선택 하고 있으니 이 부분 또한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네요! 모든 시간이나 요일이 조정 가능하다는 점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관리사님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이제 페이 및 복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5:5~6:4(경력자 우대)로 지정이 되어있구요, 페이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에 바로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 퇴근 시, 급여 받아가시면 되십니다!

동탄 꿀알바 관리실
동탄 꿀알바 관리실

야간 근무 시, 차비 지원 해드리고 있으며, 5시간 이상 근무 시에는 식대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2인 이상 같이 지원하시고 출퇴근이 어려우신 분들에게는 숙소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참고 하시면 되실 것 같네요!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께도 좋은 근무환경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최상급의 깨끗하고 편안한 근무환경, 내부가 정말 예쁜데요, 가보시면 근무하실 맛 날 것 같은 인테리어네요!


여기까지 동탄 엔젤테라피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동탄 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