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미스터김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에서 편하게 일 하실분 함께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 반송동에 위치해 있는 혼테라피 스웨디시샵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사님을 모집한다는 내용 입니다. 혼테라피에서 어떤 관리사님을 구하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동탄쪽에서 마사지샵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지도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지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 혼테라피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88-6 6층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29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 맛집 식당과 카페, 술집들이 많이 있고 대형 건물들이 다수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좋은 곳이다 보니 꾸준한 손님들이 많이 유입되는 곳 입니다. 위치가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는 장소라서 로드 손님들도 많이 계시는 곳 입니다.



항상 차량통행도 많고 사람이 많은 장소다 보니 손님이 없어 일을 못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손님이 많다 보니 관리사님들이 부족해서 관리사님들을 더 추가로 모집하신다고 합니다.

주변 주차시설도 공영주차장이 많이 있어 편리 하고 은행,카페, 메가박스 까지 상권이 정말 잘 구성되어 있는 지역 입니다. 근처에 다수의 오피스텔에 아파트까지 있다보니 위치적으로는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로비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로비

혼테라피는 스웨디시는 OPEN 24시간 연중 무휴샵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당연히 눈치주는

압박근무는 절대 안한다는 것!!! 관리사님을 배려하고 관리사님 시간을 존중하기 때문에 편한 근무일 조정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근무시간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 원하시는 시간대로 조정해준다고 하니 근무시간은 걱정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초보분들도 경력자분들이 편하게 당일 어려움 없도록 교육 해드리니 초보분들도 금방 쉽게 배워서 근무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주간근무와 중간근무, 야간근무, 알바도 가능, 상주 원할시 숙소제공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근무 패턴으로 선택할수 있다보니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대기실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대기실

혼테라피샵의 관리사님 나이는 20살에서 45살 까지 근무 가능 하다고 합니다.

페이(급여) 중요한 부분인데요!! 50분 관리 6만원 지급에 +@

80분 관리 8만원 지급+@ 라고 합니다. 경력 상관없이 6:4 로 페이가 지급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에서 말씀 드린거 처럼 유동인구가 많아 손님이 많다 보니 혼테라피는 갯수 보장가능 하다고 합니다. !! 일이 없을까 걱정 하시는 분들은 걱정 NO! NO!

평균 6개에서 8개 정도의 갯수를 보장 하신다고 하니,

보통 수입이 일평균 주간은 35만원 이상 / 야간은 45만원 이상은 보장 한다고 합니다.

보장 금액만 봐도 손님이 많다는게 느껴집니다. ^^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샤워실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샤워실

근무하는데 있어 복지! 편의시설을 안내해드릴려고 하는데요. 로드샵이며 개인공간 1인대기실이 모든 관리사분들께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남의 눈치 보지 않고 중간중간 편하게 쉴수 있어 정말 장점 인거 같습니다. 추가로 관리사 전용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흡연을 하시는 분들도 흡연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흡연도 가능 하니 흡연하시는 관리사님은 불편함이 없을거 같네요.


그리고 다른 샵들은 간혹 관리사님들에게 빨래 및 잡일을 시키는 경우도 있다는데 혼테라피샵은 절대! 절대!! 빨래 및 잡일 관리사님께 안시킨다고 합니다. 관리사님이 오로지 관리에만 집중과 최선을 다 할수 있도록 우선적으로 많은 지원을 합니다.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샵은 주방공간 별도 식사 간식도 제공을 하고 있어 당떨어지면 중간중간 맛있는 간식도 드시면서 떨어진 체력도 보충 할수 있다고 하네요^^

간식도 중요한 복지죠 !!! 그리고 의상 !! 의상이 총 40벌이 넘게 준비 되어 있어 의상무료대여 하여 관리사님이 스타일 맞게 입으시고 근무 하면 됩니다. 의상이 정말 다양해서 원하시는 스타일 맞게 그날 그날 근무 하실수 있을겁니다. 옷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은 옷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함께 근무하시는 관리사님 분들도 분위기가 좋다보니 관리사님 들끼리 텃세는 당연히 없다고 하네요. 텃세 싫어하시고 관리사님들 분위기 보시는 분들도 근무 하시기 좋은 샵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개인관리실이 있다보니 사람 눈치 안보고 일에만 집중 할 수 있고 휴식도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실내
동탄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관리실 실내

시설 또한 휴테라피샵은 실내 내부가 깔끔하게 관리 되어 있고 샤워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관리사님이 근무하시는데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 하실수 있을 겁니다.

휴테라피샵은 손님이 많다는 게 장점인데요. 갯수와 페이를 보장 할만큼 손님이 많은게

휴테라피샵의 강점인거 같습니다. 실장님이 관리사님이 부족할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하십니다. 그러다 보니 관리사님을 급구하신다고 하시네요.


많은 다양한 스웨디시 샵들이 있고 많은 허위 광고와 과장 광고로 많이 속고 막상 가보면 다른 샵들 때문에 어느샵을 가야 할지 많이들 고민들 하시죠?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 샵은 거짓 없이 관리사님들에게 맞춰 편하게 관리에만 집중 하실수 있도록 배려 하고 있습니다. 함께 편하게 오래동안 많은 고수입으로 돈 벌어 가실 관리사분들 많은 지원 부탁 드려요 ^^!!!


반송동 마사지 구인구직 혼테라피샵 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다른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보러가기>




조회수 69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