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두정동 마사지알바 청춘테라피에서 마음 편하게 근무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두정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청춘테라피에 대한 소식인데요. 좋은 시설에서 가족같은 분위기, 좋은 대우를 받으시면서 근무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서 얼른 소개를 해드리려고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 테니 끝까지 잘 읽어 봐주세요!

먼저 찾아 가보시려면 위치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건물 바로 옆에 고용노동부 천안지청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찾아 가보실 수 있으실 듯 하고요, 유동 인구가 많은 먹거리 공원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 또한 굉장히 많다고 하십니다. 정확한 위치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8길 6 두정빌딩 2층으로 찾아 가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조금이라도 찾아가시기 편하시도록 길 찾기 페이지로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두정동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두정동 마사지알바 인포메이션

여기까지 위치를 소개해드렸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20세에서 39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신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족 같은 분위기의 샵이기 때문에 교육을 받으실 때에 큰 어려움은 없으실 듯 하고요, 최대한 어려움 없으시도록 지원을 해드리고 있으니 초보자이신 분들도 부담 없이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두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두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

두정동 마사지알바의 근무 시간은 협의를 통해서 결정이 되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셨던 구직자님들께서는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고 조정하시면 되실 것 같고요, 주간이나 야간으로 나뉘어져 있으니 참고 해주시면 되시고요,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휴무 조건 또한 협의를 통해서 조정이 되고 있으니 이 또한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두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2
두정동 마사지알바 관리실2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해 하셨을 정보일 듯한데요,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으로 35만 원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근무하시고 퇴근 시에 급여 받아가 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당일 지급이 하루 근무한 시간의 결과를 바로 알 수 있는 것 같아 성취감도 들어서 더욱 좋은 지급 방법인 것 같네요!

두정동 마사지알바 샤워실
두정동 마사지알바 샤워실

위에 첨부해드린 사진들은 실제 샵 내부의 시설들인데요, 깔끔하고 호텔같은 시설인 게 한 눈에 보여져 더욱 근무하기에 좋은 시설인 것 같은데요, 왜 좋은 시설이라고 하시는지 이미지만 봐도 알 수 있는 것 같네요! 여기까지 두정동 청춘테라피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두정동 마사지알바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