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둔산동 고수익알바는 풀인원스웨디시에서 근무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둔산동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풀인원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텐 데요, 여기는 근무를 하실 수 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 어디보다도 편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환경 인데요, 그럼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대전광역시청 인근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 편인데요, 시청역 3번 출구 인근에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고요, 버스 정류장 또한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버스를 이용하셔도 편하게 찾아가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32 5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둔산동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둔산동 고수익알바 인포메이션

간단히 위치를 살펴보았고요,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격 요건을 살펴보자면 경력자나 초보자 상관없이 45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경력자분들 우대는 당연히 해드리고 있으니 경력 우대 사항의 더 자세한 부분은 면접 시에 들어보시면 되시고요, 초보자 분들은 간단한 교육 후에 바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 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둔산동 고수익알바 풋케어실
둔산동 고수익알바 풋케어실

둔산동 고수익알바의 근무 시간은 주간조와 야간조 그리고 격주 근무 및 상주 근무 어떤 형태로든 가능한 부분이니까요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시고요, 매장의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오후 5시 10분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이 안에서 원하시는 시간대 협의 후에 조율 가능하니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도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둔산동 고수익알바 복도
둔산동 고수익알바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근무하시고 계시는 관리사님들 하루 일 평균 30만 원 이상의 페이를 가져가시고 계시고요, 그 만큼 챙겨가실 수 있으시도록 보장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급 방법으로는 당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하루 근무하신 거에 대한 결과를 퇴근 시 바로 알 수 있으니 이 방법 또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둔산동 고수익알바 관리실
둔산동 고수익알바 관리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역세권과 시청 인근 상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이 많아서 고객 끊길 걱정 전혀 없고요,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운영과 고객 관리로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순조롭게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셔서 하루 이틀 경험해보시면 바로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여기까지 둔산동 풀인원스웨디시에 대한 소식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에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둔산동 고수익알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