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알아보세요!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알아보세요!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한 소식과 정보들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서 경기침체 또한 장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와 더불어서 캐피탈의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피탈 중에서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을 살펴보려고합니다. 롯데캐피탈과 타 금융사와의 차이점은 신용카드를 1년이상 이용했다면 소득증빙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업주부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직장인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롯데캐피탈은 1995년 11월에 부산의 할부금융으로 설립되어서 기반을 잡아 가다가 1996년 11월에 롯데할부 금융으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서울로 본사를 이전하였습니다. 1998년 2월에는 외국인 투자기업으로 등록한 후에 2003년 현재의 상호인 롯데캐피탈로 상호를 변경한 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롯데캐피탈은 여신종합금융회사로써 지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하여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법인대표, 심지어는 전업주부나 프리랜서 등소득증빙이 불가한 직종까지도 직종별로 자격조건이 설정되어 있어서 타 캐피탈보다는 신청 가능한 직군이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롯데캐피탈엘론
롯데캐피탈엘론
롯데캐피탈엘론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중 여러가지 대출상품이 있는데 먼저 롯데캐피탈엘론의 조건 중 하나인 우수기업직장인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은 직장인이나 전문직, 공무원을 위한 상품으로 우수기업임직원이나 중금리 직장인 엘론, 직장인 엘론입니다. 한도는 최저 500만원부터 최고 1억 5천만 원 까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5.6%에서 19.9%까지 각 고객의 신용도별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상환방법으로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존재하며, 1년에서 6년 별로 신청금액별로 상이합니다. 우수기업임직원은 수시상환과 만기일시상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비해야되는 서류로는 신분증과 건강보험 납입증명서(소등증빙서류)가 있습니다. 우수직장인 재직 1개월 이상과 일반 기업체는 재직 3개월 근무시에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 소호 엘론
롯데캐피탈 소호 엘론
소호 엘론

두번째로 롯데캐피탈엘론은 소호 엘론입니다. 개인사업자나 전문직사업자, 프랜차이즈가맹점주, 지입차주, 개인택시, 사업자고객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한도는 최저 5,00만원부터 6,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8.1%부터 19.9%까지 각 고객 신용도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1년 ~ 6년 신청금액별로 상이합니다. 구비서류로는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롯데캐피탈 중금리 엘론
중금리 엘론

세번째는 롯데캐피탈엘론 중에서 중금리 엘론과 엘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엘론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이 가능한데요. 본인소유 부동산 증빙시 최대 6,000만 원까지 담보설정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6,0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는 최저 7.1%에서 19.9%까지 고객 신용도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상환방법은 위의 두가지 상품과 마찬가지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1년 ~ 6년 사이에서 신청금액별로 상이합니다. 구비서류 목록은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세 납입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하셨으면 신청이 가능하고, 본인이나 배우자 명의로 자가 전세에 거주하고 계신 상황이면 직장인 전세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롯데캐피탈 장점
롯데캐피탈 장점
장점

자 롯데캐피탈엘론 3가지 상품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려봤는데요.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 중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신용카드만 1년 이상 사용하였다면 소득의 증빙 없이 최대 4,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보증금 5,000만원 아파트 거주자 및 자가 거주자께서는 추가 한도 증액을 받아서 최대 6,000만원까지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법인대표 및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 타 금융사에서 신청이 많이 제한된 직군 종사자분들도 개인사업자 최대 6,000만원 법인대표 및 프리랜서 최대 1억원까지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여기까지 롯데캐피탈 대출 세부내용을 알아봤는데요. 신용카드 1년 이상 사용한다면 소득증빙 없이 대출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네요. 하지만 그 종류가 많이 않다는 점도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좀 더 많은 대출상품을 찾으신다면 저는 대출브라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신용자대출부터 일용직대출까지 폭넓은 대출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국의 대출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놔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찾기 용이합니다. 게다가 금융위원회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이니 보다 안전하게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땐 대출브라더스! 꼭 기억해주세요.



<대출 관련 다른 게시글 확인!>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