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마포 마사지알바는 양파스웨디시에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안녕하세요 권팀장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마포 마사지알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마포 양파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여기는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너무 많이 증가하여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편안한 공간에서 근무하실 수 있으시도록 근무 환경 또한 너무나도 좋아서 소개를 해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그러면 아래 이어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마포역 2번 출구, 공덕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버스 정류장 또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67 3층으로 찾아가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관리사님들께서 찾아가시기 쉬우시도록 길 찾기 링크를 걸어뒀으니까요 편하게 찾아가 보세요!

마포 마사지알바 관리실
마포 마사지알바 관리실

경력 상관없이 뽑고 계시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도 어렵지 않게 지원이 가능한 부분 너무 좋은 것 같고요, 40세 이하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니 지원 자격에 대한 부담감은 따로 없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초보자 분들께서는 경력이 없으시다고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신데요, 샵 내에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교육 받으시고 바로 근무에 투입 될 수 있으시도록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지원해보세요!

마포 마사지알바 관리실2
마포 마사지알바 관리실2

마포 마사지알바의 근무시간은 주간 12:00부터 19:00까지, 중간 17:00부터 23:00까지, 야간 19:00부터 다음 날 새벽 02:00까지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고요, 근무 시간대는 당연히 조율이 가능하니 지정된 시간이라고 너무 부담 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원하시던 시간대가 있으셨다면 면접 보실 때에 천천히 말씀 나눠보시면 되십니다, 휴일 또한 협의나 조율도 가능한 부분이니 이 부분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마포 마사지알바 관리실3
마포 마사지알바 관리실3

이제 마지막으로 페이에 대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0분에 6만원, 90분에 8만원을 지급해드리고 있구요, 면접 후에 협의도 가능한 부분이니 이 부분 또한 편하게 말씀 나눠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경력자 분들은 우대사항이 당연히 있으니 말씀 잘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간식이나 야간 차비도 당연히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혹시 근무하시다가 필요한 것이 있으시다면 피드백 바로 반영해주시고 계시니 편하게 말씀드려보세요!

마포 마사지알바 조형물
마포 마사지알바 조형물

시설 또한 너무 청결하구요, 관리사님들은 관리 일 말고 따로 하실 일 없으시도록 모든 청소는 운영진들이 다 하고 계시구요, 매일 매일 청소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그 어떤 가게보다 깨끗한 환경이라 자부하고 계시니 기대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진 분들 께서는 관리사 분들의 입장에서 최대한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시고 계시니까요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마포 양파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에서 마포 마사지알바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