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혜빈 김

마포 타이마사지, 기대 이상의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너무 많이 추워졌네요! 저는 요새 날이 추워서 그런지 몸도 많이 차고 혈액순환도 잘 안되더라구요. 찌뿌둥한 몸을 풀어보고 싶어서 친구의 소개로 오랜만에 마포 타이마사지 샵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태국인 관리사분들이 직접 해주신다고 하니 정동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에 기대감이 커졌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건물
마포 타이마사지 건물

샵은 마포 공덕역에 위치해 있어요. 길치들에게 새로운 길이란 정말 무서운 여정인데요.. 건물이 커서 눈에 잘띄어 어려움없이 찾을 수 있었어요. 오른쪽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고 3층으로 향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건물안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으세요^^


마포 타이마사지 문구
마포 타이마사지 문구

카운터 앞에 이런 문구가 붙어있었어요. 간혹가다 혼자 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 알고보니 퇴폐업소일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샵에서는 정확하게 건전업소라고 써져 있어서 그런지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었는데,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 종류가 여러개네요. 또한 만취자분들의 출입을 엄격히 금하고 있어서 좀더 편안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내부
마포 타이마사지 내부

타이마사지 샵의 내부는 정말 깔끔했어요. 간간히 태국소품들이 눈에 띄이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서 많이 답답한데 잠시나마 태국에 놀러온 느낌이나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태국 관리사 분들이 지나다니는데 정말 해외여행 온 것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쇼파
마포 타이마사지 쇼파

라탄으로 된 쇼파가 정말 감각적이에요~ 쿠션도 굉장히 푹신푹신해 기다리는 동안에 굉장히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가구나 소품 하나하나 태국느낌이 물씬 풍겨지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조명
마포 타이마사지 조명

마포샵의 한쪽에는 은은한 조명에 태국인형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굉장히 신비스럽지 않나요~? 왠지 저도 같이 기도를 해야 할거 같은 기분이에요^^ 인테리어를 잘해놔서 그런지 가게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눈이 굉장히 즐거워지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세면대
마포 타이마사지 세면대

요즘 같이 코로나가 심할때는 손씻기는 필수잖아요! 마포 타이마사지는 굳이 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손을 씻을 수 있게 따로 세면대만 구비되어 있어 편리했어요. 세면대가 골드컨셉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손을 씻을 수 있는 손세정제도 펌프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손을 씻을 수 있었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흡연실
마포 타이마사지 흡연실

타이마사지 샵은 흡연실이 매장안에 위치해 있어서 흡연자분들도 편하게 왔다갔다 하실수 있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흡연실이 외부랑 연결이 되었다고 해서 그런지 매장안에서 담배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차
마포 타이마사지 차

족욕을 받으러 족욕실로 했어요. 족욕을 즐기면서 마실수 있는 차를 내주셨는데요. 태국 전통차를 주셨는데 이름은 어려워서 기억이 잘 나지는 않았지만 약간 우롱차랑 비슷한 맛이였어요. 타이마사지 샵의 차는 향도 진하고 구수한게 딱 제 입맛이였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족욕실
마포 타이마사지 족욕실

쿠션과 의자들도 너무 편안하고 따뜻한 족욕물에 향이 좋은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 색도 곱고 은은향 향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쿠션도 태국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마포샵은 스크럽도 해주시는데 슈가 스크럽을 쓰신다고 하셔서 그런지 피부자극도 거의 없어 따갑지도 않았아요. 스크럽을 받으니 발이 더 보들보들해지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만화책
마포 타이마사지 만화책

만화책도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만화책을 보면서 지루하지 않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만화책을 잘 안보지만 남성분들은 만화책을 보면서 족욕을 즐기거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남자친구가 만화책을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인데, 나중에 남자친구랑 와도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방
마포 타이마사지 방

마포 타이마사지 샵은 가게가 넓어서 그런지 여러 컨셉의 방들이 많았어요. 혼자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단독방과,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받기에 좋은 커플룸, 단체손님들을 위한 단체방이 있었는데요.


마포 타이마사지 단체룸
마포 타이마사지 단체룸

마포샵은 여러 손님의 유형들도 전부 수용이 가능한곳이라 다같이 타이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1인실
마포 타이마사지 1인실

오늘 제가 받을 방이에요~ 정말 깔끔하죠? 벽이 어두워서 그런지 조명을 낮추는 아늑한 공간으로 변신하더라구요! 예쁘게 접혀있는 이불이 꼭 호텔에 온 것 같은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배게도 일회용 커버를 씌워서 그런지 청결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포 타이마사지 아로마 오일

이번에는 아로마마사지를 받았는데 마포샵 오일은 천연 수용성 오일이라 피부 보습에도 좋고 물에도 잘 씻겨진다고 해요~ 보통 다른샵 오일들은 샤워를 해도 미끈거리는 느낌이 남아 있는데 물에도 잘 씻겨진다고 하니 더 편하게 씻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안내문
마포 타이마사지 안내문

태국관리사분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이렇게 태국어가 번역되어 있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말이 잘 안통하면 서로가 답답할 수 있는데 이렇게 번역본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게 되어 있어요^^ 저 해주셨던 분은 한국말을 어느정도 하셔서 굳이 제가 태국어를 할 필요는 없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관리사
마포 타이마사지 관리사

태국 관리사님이 관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아니라 태국에서 받는 마사지 같더라구요. 뭉쳐있는곳도 알아서 꾹꾹 잘 눌러주시고 덕분에 개운하게 잘 받았어요!! 제가 마사지를 강하게 받는걸 싫어하는데 마포 타이마사지 관리사님은 힘조절도 잘하셔서 그런지 안프지 않게 받을 수 있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화장대
마포 타이마사지 화장대

스킨케어 제품들과 일회용품도 잘 구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리뉴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놀랬어요. 세세한거 하나하나 정말 필요한건 다 갖춰진 타이마사지 샵이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머리빗
마포 타이마사지 머리빗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아요~ 특히 저는 머리카락에 좀 예민한 편인데 머리빗이나 바닥에 머리카락이 있으면 굉장히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마포 샵은 머리빗을 살균기에 보관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물론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 없이 청결했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샤워실
마포 타이마사지 샤워실

샤워를 하고 나오니 한결 더 몸이 개운해졌어요^^ 새거 같이 두께감도 좋은 수건이 잘 개어져 있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차
마포 타이마사지 차

옷을 갈아입고 차를 내어 주셨어요~ 차를 마시니 몸이 따뜻하지는게 속이 편안하더라구요. 비타민c와 미니약과도 같이 주셨는데 센스가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유명한 마포 타이마사지 샵에 다녀왔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관련 게시글 ]


조회수 2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