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빈 김

마포 타이마사지, 기대 이상의 힐링~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너무 많이 추워졌네요! 저는 요새 날이 추워서 그런지 몸도 많이 차고 혈액순환도 잘 안되더라구요. 찌뿌둥한 몸을 풀어보고 싶어서 친구의 소개로 오랜만에 마포 타이마사지 샵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태국인 관리사분들이 직접 해주신다고 하니 정동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에 기대감이 커졌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건물

샵은 마포 공덕역에 위치해 있어요. 길치들에게 새로운 길이란 정말 무서운 여정인데요.. 건물이 커서 눈에 잘띄어 어려움없이 찾을 수 있었어요. 오른쪽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고 3층으로 향했어요.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건물안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으세요^^


마포 타이마사지 문구

카운터 앞에 이런 문구가 붙어있었어요. 간혹가다 혼자 마사지를 받으러 갔는데 알고보니 퇴폐업소일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샵에서는 정확하게 건전업소라고 써져 있어서 그런지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었는데,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 종류가 여러개네요. 또한 만취자분들의 출입을 엄격히 금하고 있어서 좀더 편안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내부

타이마사지 샵의 내부는 정말 깔끔했어요. 간간히 태국소품들이 눈에 띄이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서 많이 답답한데 잠시나마 태국에 놀러온 느낌이나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태국 관리사 분들이 지나다니는데 정말 해외여행 온 것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쇼파

라탄으로 된 쇼파가 정말 감각적이에요~ 쿠션도 굉장히 푹신푹신해 기다리는 동안에 굉장히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가구나 소품 하나하나 태국느낌이 물씬 풍겨지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조명

마포샵의 한쪽에는 은은한 조명에 태국인형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굉장히 신비스럽지 않나요~? 왠지 저도 같이 기도를 해야 할거 같은 기분이에요^^ 인테리어를 잘해놔서 그런지 가게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눈이 굉장히 즐거워지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세면대

요즘 같이 코로나가 심할때는 손씻기는 필수잖아요! 마포 타이마사지는 굳이 화장실을 가지 않아도, 손을 씻을 수 있게 따로 세면대만 구비되어 있어 편리했어요. 세면대가 골드컨셉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손을 씻을 수 있는 손세정제도 펌프식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손을 씻을 수 있었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흡연실

타이마사지 샵은 흡연실이 매장안에 위치해 있어서 흡연자분들도 편하게 왔다갔다 하실수 있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흡연실이 외부랑 연결이 되었다고 해서 그런지 매장안에서 담배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차

족욕을 받으러 족욕실로 했어요. 족욕을 즐기면서 마실수 있는 차를 내주셨는데요. 태국 전통차를 주셨는데 이름은 어려워서 기억이 잘 나지는 않았지만 약간 우롱차랑 비슷한 맛이였어요. 타이마사지 샵의 차는 향도 진하고 구수한게 딱 제 입맛이였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족욕실

쿠션과 의자들도 너무 편안하고 따뜻한 족욕물에 향이 좋은 족욕제를 풀어주시는데 색도 곱고 은은향 향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쿠션도 태국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마포샵은 스크럽도 해주시는데 슈가 스크럽을 쓰신다고 하셔서 그런지 피부자극도 거의 없어 따갑지도 않았아요. 스크럽을 받으니 발이 더 보들보들해지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만화책

만화책도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만화책을 보면서 지루하지 않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만화책을 잘 안보지만 남성분들은 만화책을 보면서 족욕을 즐기거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남자친구가 만화책을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인데, 나중에 남자친구랑 와도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방

마포 타이마사지 샵은 가게가 넓어서 그런지 여러 컨셉의 방들이 많았어요. 혼자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단독방과,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받기에 좋은 커플룸, 단체손님들을 위한 단체방이 있었는데요.


마포 타이마사지 단체룸

마포샵은 여러 손님의 유형들도 전부 수용이 가능한곳이라 다같이 타이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1인실

오늘 제가 받을 방이에요~ 정말 깔끔하죠? 벽이 어두워서 그런지 조명을 낮추는 아늑한 공간으로 변신하더라구요! 예쁘게 접혀있는 이불이 꼭 호텔에 온 것 같은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배게도 일회용 커버를 씌워서 그런지 청결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아로마 오일

이번에는 아로마마사지를 받았는데 마포샵 오일은 천연 수용성 오일이라 피부 보습에도 좋고 물에도 잘 씻겨진다고 해요~ 보통 다른샵 오일들은 샤워를 해도 미끈거리는 느낌이 남아 있는데 물에도 잘 씻겨진다고 하니 더 편하게 씻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마포 타이마사지 안내문

태국관리사분들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이렇게 태국어가 번역되어 있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말이 잘 안통하면 서로가 답답할 수 있는데 이렇게 번역본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게 되어 있어요^^ 저 해주셨던 분은 한국말을 어느정도 하셔서 굳이 제가 태국어를 할 필요는 없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관리사

태국 관리사님이 관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아니라 태국에서 받는 마사지 같더라구요. 뭉쳐있는곳도 알아서 꾹꾹 잘 눌러주시고 덕분에 개운하게 잘 받았어요!! 제가 마사지를 강하게 받는걸 싫어하는데 마포 타이마사지 관리사님은 힘조절도 잘하셔서 그런지 안프지 않게 받을 수 있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화장대

스킨케어 제품들과 일회용품도 잘 구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리뉴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놀랬어요. 세세한거 하나하나 정말 필요한건 다 갖춰진 타이마사지 샵이네요!

마포 타이마사지 머리빗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아요~ 특히 저는 머리카락에 좀 예민한 편인데 머리빗이나 바닥에 머리카락이 있으면 굉장히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마포 샵은 머리빗을 살균기에 보관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물론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 없이 청결했습니다~


마포 타이마사지 샤워실

샤워를 하고 나오니 한결 더 몸이 개운해졌어요^^ 새거 같이 두께감도 좋은 수건이 잘 개어져 있었어요.


마포 타이마사지 차

옷을 갈아입고 차를 내어 주셨어요~ 차를 마시니 몸이 따뜻하지는게 속이 편안하더라구요. 비타민c와 미니약과도 같이 주셨는데 센스가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유명한 마포 타이마사지 샵에 다녀왔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관련 게시글 ]

> 마포구 마사지 할인 가성비 최고 2곳

> 성남 타이마사지 정말 시원해요!

> 마포 24시마사지 언제든지 편하게 즐겨요 !

> 마포 남성전용 마사지 이색경험!

> 마포 마사지 1인샵 가성비 좋은곳!


조회 4회댓글 0개

Hyun's blog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