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현정서

모바일 대출 총정리 살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대출 및 금융 소식을 알려드리는 현블로그입니다. 과거에는 대출을 받는 과정에 있어서 여러 서류를 준비해야 하고,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대출 상담을 진행한 후에 계약서를 써야 했는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고 어플 기술도 발전해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만 걸쳐도 대출이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대출 총정리를 하겠습니다.

1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1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모바일 대출 총정리 - 1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 즉시 대출 상품 중에 제일 먼저 소개 시켜 드리고 싶은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 인터넷은행으로 모바일 소액대출 부분에서는 가장 선두에 있다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제작한 기술이 있어서인지 프로세스나 모바일 어플 UI가 깔끔합니다. 조건만 충족한다면 무직자분들도 대출을 나올 수 있으며, 5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최고 300만원 한도이며, 금리는 3.37% 정도로 1금융 은행 대출 금리 수준에서도 굉장히 낮은 금리입니다.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카카오뱅크와 같은 인터넷은행인데요. 카뱅과는 경쟁업체이며 여러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이나 홍채를 이용한 바이오 인증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주자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 포인트 1.2%적립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 되지 않지만, 금리가 약 4.17% 수준으로 카뱅보다는 다소 금리가 높은 수준입니다.

1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1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모바일 대출

쏠편한 직장인 모바일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위에 언급한 인터넷은행 대출의 한도보다 높으며 대출 기간도 최고 10년까지입니다. 금리는 4.69% 수준으로 조금 높은 편이지만, 대출 한도가 5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돈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는 좋은 대출입니다.

하나은행 하나멤버스론

재직 기간이 6개월 이상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즉시 대출 상품입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고 1억 5천만원까지 폭넓은 대출한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주거래 은행이 하나은행이라면 필요한 금액에 따라서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KB스타뱅킹

국내 은행 중 규모가 제일 큰 KB국민은행은 대출 승인을 받기 어려운 편에 속합니다. 그렇지만 직장인뿐만 아닌 무직자분들도 대출 승인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요. 국민은행 모바일 즉시 대출 어플 KB스타뱅킹입니다.


2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2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모바일 대출 총정리 - 2금융 모바일 즉시 대출

OK저축은행 OK모바일론

만약 1금융권 대출이 부결되셨다면 2금융권 대출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최근 OK저축은행에서 여러 대출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그중 모바일 대출 상품에는 OK 모바일론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300만원 까지 가능하며 본인 인증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전화상담을 한다면 한도를 더 높일 수도 있죠. 대출 금리는 14.9%~20% 중반 정도로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

2금융권 모바일 대출 중에서 제일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365일 24시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계좌를 만들 수 있으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부터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직장인이라면 금리는 6.9~16.6%로 2금융권 대출 상품치고는 다소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365일 24시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 증빙이 된다면 10%대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최고 한도는 1억입니다. 10분 안에 전화를 이용 대출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소득이 낮거나 신용도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최대 22.4% 까지 나올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모바일 즉시 대출
대부업체 모바일 즉시 대출

모바일 대출 총정리 - 대부업체 모바일 즉시 대출

러시앤캐시 300대출

2금융권에서도 대출이 막히면 마지막으로 대부업체 모바일 대출 상품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부분 대부업체는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급한 상황에 방법이 없어 이용해야 한다면 대형 업체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자금 규모 순위가 제일 높은 대부업체는 러시앤캐시인데요. 만 20세 이상이 넘으면 대출이 가능하며, 금리는 법정 최고 금리인 23.9%입니다. 최근에는 인기가 많아서 인지 대학생 분들은 대출이 거절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군요.

웰컴론 단박대출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을 걸치게 되면 300만원이나 500만원 까지 대출이 나옵니다.


모바일 즉시 대출 시 주의사항
모바일 즉시 대출 시 주의사항

모바일 즉시 대출 시 주의사항

모바일 대출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면서도 단점입니다. 쉽게 받는 만큼 무분별하고 계획 없이 사용하기 쉬운데요. 대출을 알아보고 있다면 최대한 계획적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직 신용카드 실적이 없거나 20대 분들이라면 더욱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고 받아야 합니다. 쉽게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는 것보다 시간이 더 들더라도 본인에게 맞는 자금 조달 방법을 찾아봐야 합니다,

마무리
마무리

마무리

오늘은 모바일 대출 총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봤습니다. 가능하다면 1금융권 대출부터 알아보시고 대출을 자주 사용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모바일 대출 외에 소액대출, 저신용대출 등 본인에게 맞는 대출을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서 찾아보면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출 정보를 찾고싶다면 하단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 다른 대출소식이 궁금하다면? ]

조회수 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