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jeonghyun won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과 카디프생명

최종 수정일: 2020년 8월 10일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과 카디프생명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과 카디프생명

안녕하세요? 금융에 대해 새로운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는 권팀장의 블로그입니다. 다들 보험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와 각종 자연재해 등으로 불안감이 증가해서 보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 같습니다. 여러분 혹시 사망보험과 대출안심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도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오늘은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의 상품 중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상품인데요.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상품은 주요 질병이나 예기치 않은 사망 등으로 인해서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경우 보험회사가 대출금을 대신해서 상환해주는 상품입니다. 기존에 존재하던 상품에서 사망 시 보험금에 그동안 냈던 보험료를 전부 더해서 돌려주고 있고, 사고 없이 만기를 하게 되면 이 경우에도 그동안 냈던 보험료를 모두 환급해주어 더욱 든든해졌다.



이제는 카디프생명 대출안심보장보험에 대해 설명을 드려야 할 것 같네요. 대출안심보장보험은 일종의 한 정기보험인데요. 하지만 여기서 차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대출안심서비스특약을 같이 신청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대출안심서비스특약을 신청하면 여신기관에서 대출금을 대신 갚아주는 시스템이 발동되게 되는데요. 이말인 즉슨, 보험자의 사망보험금을 보장하는 정기보험의 역할도 수행하지만 이에 더 나아가서 대출금까지 갚아주는 역할을 하는 게 바로 카디프생명 대출안심보장보험입니다.






상세설명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의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나눠서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고정부가형인 1종은 대출이 있어야지만 가입이 승인되고, 만약 모든 대출금이 상환되면 자동으로 소멸되는 유형입니다. 그와 반대로 선택부가형인 2종은 대출의 유무와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하며, 만약 모든 대출이 상환되어도 정기보험으로써 계약을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입자의 상태에 따라서 두개의 종류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의 특징

다음은 특징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해당 상품은 그 특징들도 명확하고 간단합니다. 먼저 대환 시스템 발동으로 유족에게 채무가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대출이 상환되게 된다면 정기보험의 역할로써 계약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그것이죠. 치료비용과 발병률, 사망률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에 대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고, 그 밖에도 특약 5종을 통해서 암진단, 소액암진단, 뇌출혈진단, 금성심근경색증진단, 고도후유장애)도 준비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출금의 상환에 대한 보장은 본인의 대출상활과 계획에 따라서 탄력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한 관계자는 "올해 1분기 가계 빚이 1,611조를 넘어선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대출상환 리스트 관리의 중요성이 역설적으로 강조되는 때이다. 특히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대출 상환을 위해 자산을 빠르게 팔거나, 빚을 자식들에게 물려주기 않기 위해선 대출금 상환에 대한 준비가 별도로 요구된다. 나아가서 이번 신상품 출시로 기존의 대출안심보험의 장점들을 환급형 상품으로도 다시 받을 수 있게되어 고객들은 좀 더 확대한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입기준과 만기

무배당 대출안심 정기보험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40세 기준으로 월보험료는 남성 260,700원, 여성 135,300원입니다. 이에 대한 기준은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억 원으로, 30년 만기에 10년 납, 월납입니다. 보험가입금액은 사망보장의 계약인 경우에는 10억 원까지, 특약 5종은 각 2억 원까지입니다.


자 이렇게 오늘 BNP카디프생명의 새로운 상품과 그에 대한 특징, 가격, 만기 등의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사실 대출금까지 갚아주는 보험이 있는 줄은 잘 알지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시기가 불안감을 많이 만들어 내니, 대출금에 대해서도 걱정이 늘어남에 따라 이런 상품도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예기치 못한 상황에 목돈이 필요하면 어떻게 급하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급전대출개인돈대출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출 업체들을 한곳에 모아놔서 쉽게 이용가능한 사이트인 대출브라더스에서 이용하시는 것 어떨까요?


<대출 관련글 확인하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