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남경 김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더스킨플로리아가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20일



안녕하세요 권 팀장 블로그 인사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구직 소식은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인데요, 바로 송파 문정동에 위치한 더스킨플로리아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기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소식이 되는 듯 한 데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근무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이어서 더 자세한 모집 내용과 위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문정역 4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는 편인데요, 버스 정류장 또한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편하게 출퇴근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25 B동 208호로 찾아가 보시면 되시고요 위 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길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여기까지 위치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교통 편이 좋아서 편하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집 내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원 자격을 먼저 살펴보자면 경력 무관의 40세 이하 여성 분이시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는 좋은 조건을 가지고 계신데요, 초보자 분들은 경험이 없으시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신데요, 매장 내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 없이 지원해보세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근무시간은 주간조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야간조 저녁 6시부터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운영이고요, 주 1회나 주 2회 휴무가 주어지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 또한 환영을 하고 있으니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셨던 분들께서도 편하게 지원을 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피부미용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 언제나 환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1

마지막으로 급여 조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궁금해 하시고 중요한 조건일 듯 한 데요, 급여는 협의로 결정이 되고 있기 때문에 자세한 급여는 면접 시에 들어보실 수 있으시고요, 페이보장 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지원해보셔도 되실 것 같고요, 업계 최고의 대우를 받게 해주신다고 하시니 조금은 기대해 볼만 한 것 같습니다. 왁싱과 피부관리도 주종목으로 하고 있으니 다방면으로 근무를 하실 수 있으실 듯 하네요!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신규샵 특유의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근무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 지원해보시면 되실 것 같고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고 있기 때문에 늘 손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고 계십니다. 여기까지 문정동 더스킨플로리아에 대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혹시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이나 지원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고 테라피닷컴을 통해 문정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내 주변 최저가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